점검

12/15(목) 서버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새로운 모험의 시작! 드래곤네스트입니다.


2016년 12월 15일(목) 드래곤네스트 서버 안정화 작업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서버 통합, 콜로세움 랭킹 초기화, 서버통합 기념 선물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기점검 진행 세부사항 아래에서 안내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12/15(목) 드래곤네스트 서버 정기점검 안내


일시: 2016년 12월 15일(목) 09:00 ~ 15:00 [6시간]

내용: 서버 안정화 작업 및 업데이트


[서버 통합]

1. "알테이아" 서버와 "미스트랜드" 서버가 [알테이아] 서버로 통합 됩니다.

> 거래소 : 알테이아/미스트랜드 서버의 거래소에 등록된 아이템이 그대로 통합 되어 보여집니다.

> 랭킹 : 알테이아/미스트랜드 서버의 랭킹 컨텐츠는 모두 통합 후 순위가 재배열 됩니다.

(* 콜로세움 랭킹은 초기화 됩니다.)

> 서버 창고 : 공간이 없는 경우 아이템 이동으로 공간 확보 시 자동으로 이동되어 집니다.

(* 인벤토리 공간을 확보한 후 아이템이 보이지 않을 시 아이템 정렬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출석 이벤트 : 알테이아/미스트랜드 서버 중 출석 체크를 많이 기록한 내역으로 적용 됩니다.

> 길드명 : 알테이아/미스트랜드 서버의 길드명이 중복된 일부 길드의 경우 미스트랜드 서버의

길드명이 임시 길드명으로 변경 됩니다. 길드명 변경이 가능하도록 길드마스터에게

길드명 변경권이 지급 됩니다.

> 농장 : 통합 진행 시 농장에 심어진 모든 작물이 초기화 됩니다. 점검 전 수확 진행을 권해 드립니다.


[콜로세움 랭킹 초기화]

1. 콜로세움 랭킹이 초기화 됩니다. (킬/데스 기록 유지)

> 이후 6개월 단위로 콜로세움 랭킹이 초기화 됩니다.

> 초기화 이전 랭킹 1~100위 까지 랭킹 보상 아이템이 지급 됩니다.

> 콜로세움 계급별 필요 경험치량에 대한 조정이 진행 됩니다.

> 홈페이지 명예의 전당 페이지가 추가되며 이전 시즌의 랭킹 기록이 남게 됩니다.

> 이전 시즌의 랭킹을 기념하기 위한 등급별 칭호가 1월 업데이트를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 통합미션룸(1001)이 제거 됩니다.



※ 길드 네스트 랭킹에 따라 길드 아지트 지급이 진행 됩니다.


---------------------------------------------------------------------------

안정된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