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수정)2016년 12월 08일 업데이트 안내






[네스트]

프로페서K 네스트 연장수업

- 3라운드 줄패턴에서 벨스커드 변신 후 일반공격으로 오브젝트를 파괴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그라놈 네스트

- 4라운드 줄패턴에서 오브의 HP 게이지가 간헐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실험중독 차일드 그라놈에게 지속데미지를 입히는 스킬 사용시 일부 히트되지 않던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소환체 또는 용병이 '실험중독 차일드 그라놈'을 가끔 공격하지 않던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스킬]


공통

- PVP 모드에서 일부 코스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VP 모드에서 모든 각인 효과의 디버프 설명에 내용이 추가 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를 통해 강화되는 스킬들이 '쿨타임 감소' 스킬 문장을 착용했을 경우, 스킬 설명에 감소 수치가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몬스터가 받는 피해량이 1로 고정되는 특정 패턴에서 추가 데미지로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워리어

- 특정 스킬이 동시에 입력되면 발동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스킬들의 연관 스킬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공격 : 점프하여 공격시 공격 범위가 의도된 것보다 크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플라잉 스윙 EX 인스턴트 : 간헐적으로 슈퍼아머 방어력이 높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프문 슬래쉬 EX : 스킬 설명에 마력 에너지 관련 내용이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프문 슬래쉬 EX : 쿨타임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처

- [각성] 덤블링 : 사용 후 래피드샷이 캔슬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익스텐션 코어 : 다운된 적을 공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익스텐션 코어 : 실제 공격 범위가 이펙트보다 작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스파이럴 볼텍스 : 간헐적으로 더블 섬머 솔트킥이 연계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펀치 스매쉬 : 간헐적으로 더블 섬머 솔트킥이 연계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서리스

- 텔레포트 : 뒤 방향키를 누르고 시전하면 이동 거리가 짧아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그라비티 마스터리 : 연관 스킬에서 '블랙홀' 스킬이 제거됩니다.

- 마이크로 홀 EX 인스턴트 : 데미지 증가 문장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클레릭

- 체인 라이트닝 : PVP 스킬 설명에서 감전 이동 횟수가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인드 브레이커 EX : 스킬 설명 중 속성 방어력 감소 효과의 수치가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실드 스매쉬 : 공중에 있을 때 적의 바닥 공격을 피하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

- [각성] 서먼 알프레도 : 특정 스탭으로 알프레도를 2개 소환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인쓰로어 인스턴트 : 스킬 문장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칼리

- 피지컬 마스터리 : 습득 시 크리티컬 데미지 스텟이 상승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톰 오브 에위니아 : 사용 시 카메라 확장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래스 마스터리 : 스킬 설명에 세컨드 턴 효과 수치가 낮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그레이즈 댄스 : 마지막 폭발 공격의 피해량이 낮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스위트 서클 : 각성패시브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엘레강스 스톰 : PVP 모드에서 '엘레강스 스톰 EX'의 액션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스트 스피릿 : 스킬 이펙트가 끊기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울 게이트 : 저주 디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카오스 포메이션 : '팬텀스 어벤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회복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먼 토템 : 비스트 스피릿 EX 의 추가 공격에 피해량 증가 효과가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서먼 토템 : 버프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울 리버레이트 : 시전 중 캔슬 시 구슬 이펙트가 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스펙터 오브 페인 : 스킬 문장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클링 스네이크 : 적중 시 '스피릿 페이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회복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 이즈나 드롭 : 측면 또는 후방으로 적의 공격을 받으면 이동 위치가 이상하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클래스 마스터리 : '페이드' 시전 시, 일부 버프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렌시아

- 덴트 블로우 : '아케인 포커스' 적중시 간헐적으로 '마법 잔상' 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호버링 블레이드 : '아케인 포커스' 적중시 간헐적으로 '마법 잔상' 이 생성되지 않거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메인퀘스트 "진짜와 가짜" 진행 중 퀘스트를 NPC가 등장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키나의 퀘스트 "[전직] 명상의 시간" 진행 중 NPC 대사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메인퀘스트 "진짜와 가짜" 진행 중 완료 위치가 두군데로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능]

무기 각인 주문서의 '속성 저항력 감소' 효과가 중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튜토리얼에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받아 사망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레벨업이 불가능한 스킬의 기교 아이템을 장착한 캐릭터를 스킬 살펴보기하면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성장형 정령으로 특정 스탭에서 정령 숨기기 기능이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장비 도감에서 일부 악세서리의 획득처가 중복되어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피부색이 변경된 아카데믹 캐릭터가 강렬한 루비나트의 슬렉스 장착시 색상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킬문장 (매지컬 브리즈) 의 툴팁에 잘못 출력되던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전용 코스튬에 각인서를 사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변이형 강화 용옥의 획득처에 '길드 아지트 상점'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루비나트의 오르니 아이템의 아이콘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의 각성 코스튬 헬멧인 '초월한 용사의 헬멧' 장비했을 때 그래픽이 개선되었습니다.

변환 코스튬에 외전캐릭터 코스튬 디자인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GM]판도라 박스가 판도라 박스와 다르게 설정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마지막 출석 보상을 받는 상태에서 게임 종료 화면의 다음날 출석 보상 표시가 안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농장에 입장 시도중에 취소를 누르면 UI가 굳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창에서 칼리의 각성 가능 표시가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채널 입장 중 비밀번호 설정 시 4자리 미만 입력하면 생성되는 안내팝업 내용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변신 코스튬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장비중인 장비를 강화시키면 이상하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