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수정) 2016년 10월 06일 업데이트 안내






[네스트]

미노타우르스 네스트

-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갇혀있어 공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열사의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 클리어 후 마을로 돌아가는 메뉴가 늦게 생성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네스트

- 몬스터의 HP가 50% 이하일 때 피니쉬 어택으로 공격하면 HP가 회복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워리어

- [각성 패시브] 메일스트롬 하울 : PVP 툴팁에 슈퍼 아머 공격력에 대해 잘못 표기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처

- 크로스보우 링크 : 무기 코스튬을 장착한 상태에서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클레릭

- [각성패시브] 공통 : 스킬 습득 후 해당 액티브 스킬의 기본 성능이 상향되면 툴팁에 반영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차지 볼트 : 데미지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스탠스 오브 페이스 EX : 적의 공격을 일반방어하면 반격 데미지가 마법공격력에 영향받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쉴드 차지 : PVP에서 데미지가 툴팁보다 높게 적용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디바인 벤전스 : 미리보기 영상이 실제와 다르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라이트닝 챠져 : 미리보기 영상이 실제와 다르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렐릭 오브 라이트닝 : 소형 렐릭의 낙하 데미지가 툴팁과 다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홀리버스트 : 스킬 툴팁에 공격력에 대한 상세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저지먼트 스피어 : 스킬 툴팁의 내용이 실제 판정과는 다르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컨스크레이션 EX : 이동속도와 액션속도의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

- [각성패시브] 타워 마스터리 : 툴팁이 실제 성능과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메카 캐논 : 소환된 메카덕이 4마리일 때 발동하면 1마리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미케닉 모드 : PVP에서 특정 조건일 때, 공격받으면 스킬이 해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미케닉 모드 : 스킬 사용 시 강화되는 스킬인 '미케닉 개틀링' 과 '미케닉 캐논' 스킬의 공격력이
의도했던 수치보다 강력하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 빅 메카 붐버EX : 스테이지에서 스킬 습득시 일시적으로 EX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생화학 연구 : 툴팁이 실제 성능과 다르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스 플램 : PVP, PVE에서 이동하며 공격 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싱 매스 : PVP 툴팁에 이동속도가 잘못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C2H5OH : PVP에서 데미지가 잘못 적용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패시브] 인젝터 : PVP에서 인젝터 EX가 PVE 공격력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칼리

- 클래스 마스터리 : 블레이드 댄서의 세컨드턴 획득량이 버프창에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키나

- 비트다운EX 인스턴트 : 데미지가 비트다운EX 보다 높게 적용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93레벨 일그러진 영역

- 침략당한 사 로텔 번화가 : 간헐적으로 문이 부서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퀘스트 "누나를 부탁해" 완료시 이리스 NPC가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능]

특정 스탭을 통해 크로니클 캐릭터로 접속하면 일반 튜토리얼 지역으로 이동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일일퀘스트 파티로 네스트와 영웅의 전장에 입장 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주무기 기본옵션에 속성공격이 있을 경우 속성 공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속성 부여 용옥 장착시 발동 됩니다.)

클레릭의 에픽등급 상의와 하의 장착시 그래픽이 깨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헤러틱의 기교 아이템을 아이템 변환기로 스킬 변환할때 리스트에 스킬이 중복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탈 것에 탄 상태로 마을에서 네스트로 이동하면 탈것의 능력치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귀환 용자의 보석, 새로운 용자의 보석에 공격속도가 추가되었습니다.

귀환 용자의 보석, 새로운 용자의 보석, 의지의 파편의 툴팁에 공격속도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계정 내 첫 만렙 캐릭터 달성시 일시적으로 캐릭터 선택창의 영웅레벨이 0으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UI에서 가시거리 퀄리티 항목 선택시 최대시야확장 항목이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펫이 아이템을 줍는 도중 캐릭터가 사망하면 죽기 전 드랍되었던 아이템이 획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툴팁 UI에서 내용을 구분하는 선이 다소 굵게 출력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