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수정) 2016년 08월 03일 업데이트 안내






8월 오류 수정사항



[스킬]


워리어

-디스트로이어의 클래스마스터리2 효과인 배틀 하울에 의한 체력 증가 효과가 간헐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처

-아크로벳이 윌로우 스핀 킥을 사용한이후 이글스 디센트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윈드워커가 쇼타임의 각성패시브를 배우지 않더라도 각성패시브의 효과를 얻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키나

-마키나의 피격 및 사망시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공통]

-네스트 플레이도중 이탈하였던 플레이어가 컷신영상 재생중 재접속시 잘못된 메시지가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레드드래곤 네스트

-재접속이후 부활을 완료하여도 플레이 화면이 파란색으로 지속 출력 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다이달로스 네스트

-특정상황으로 네스트 플레이를 더이상 진행할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네스트

-살인기계 발라파가 쓰러진 후에도 투기장 속으로 지속 이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킴 네스트

-더티클로와 타이푼킴이 특정 기술을 사용할때 빙결효과에 걸리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프로페서K 네스트

-간혈적으로 프로페서K 의 폭탄 방으로 이동 불가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4관문 보스 몬스터의 일부 패턴이 하향되었습니다.


[퀘스트]

-위대한 결심, 월향국 이야기 퀘스트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시원한 얼음 의자를 탑승하고 방향키를 누를경우 캐릭터가 끊임없이 제스처를 반복하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시원한 얼음 의자를 탑승하면 정령이 캐릭터와 멀리 떨어지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래더 상점에서 구매가능한 상급 PvP용 장비인 헌팅 루페스 장비아이템이 강화이전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일그러진 영역 / 붉은 황무지 / 푸른 바람 평야 / 트리얀의 영지의 바리게이트에 가로막혀 플레이 진행이 불가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능]

-돌아온용자 및 새로운용자 계정 접속시 획득가능한 선물리스트에 마우스 포인트를 이동할경우 접속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세인트 헤이븐 계단 주변 오브젝트에 캐릭터가 들어갈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전투수련장 스톤골렘의 HP가 상향조정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