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6년 06월 08일 업데이트 안내























<오류수정>



[스킬]


-워리어


글라디에이터 '클래스 마스터리' 의 주력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피니쉬 어택' 스킬이 포함되고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글라디 에이터의 '딥 스트레이트EX',[각성]딥스트레이트 사용 후 [특수 버튼] 클릭시 '사이드 닷지'가 아니라 공중베기가 먼저 사용되도록 변경됩니다.


클라디 에이터의 '[각성]패링'의 공격력이 '패링' 보다 낮게 적용되어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문로드의 '하프문 슬래쉬 EX 인스턴트' 가 '하프문 슬래쉬 EX' 보다 타격 범위가 낮게 적용되고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스트로이어 '[각성패시브] 메일스트롬 하울' 스킬 습득 시 아이템으로인한 스킬 레벨업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스트로이어가 '데버스테이팅 하울' 사용시 분노를 소비하지 않던 현상과 분노 소비량이 툴팁과 맞지 않던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바바리안의 [각성]스톰프의 이펙트가 정상 출력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바바리안의 '하이랜더' 스킬을 연속 사용 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사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처


스나이퍼 '[각성패시브] 덤블링' 습득시 특정 패턴에서 '시즈스탠스' 사용시 스탠스상태 가 캔슬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나이퍼 '애로우 샤워 인스턴트' 활성화 중 시즈스탠스 사용하여 '[각성] 애로우 샤워'를 사용하면 '애로우 샤워 인스턴트'가 사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나이퍼 '슬라이딩 샷'을 모든 공격중 캔슬하며 사용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트라이앵글샷'이 [각성 덤블링] 이동 방향과 동일하게 사용되도록 개선되었으며 간헐적으로 액션이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템페스트의 스킬 중 툴팁의 기류 갯수와 다르게 적용되던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템페스트의 '[각성] 스피릿 부스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시전 스킬에도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각성 윈드워커의 '각성 이글스 디센트'의 데미지가 스킬 툴팁과 일치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실버헌터 '디스트럭션 에리아' 스킬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실버헌터 의 '인스턴트 토네이도 샷' 의 사운드가 누락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소서리스


엘레스트라의 '프리징 필드 EX 인스턴트' 공격력이 '프리징 필드 EX' 보다 낮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엘레스트라의'[각성] 프리징 소드', '[각성] 블리자드' 스킬이 '아이스 베리어'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받지 못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엘레스트라의 '글레이셜 필드'스킬 의 빙결 확률 및 지속시간 이 스킬툴팁에 추가되었습니다.


스매셔의 [각성] 나인테일 레이저 스킬이 쿨타임 감소 스킬 문장 효과를 받지 못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매셔 : 에너지 블래스트가 2히트 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클레릭


프리스트 '렐릭 오브 미라클' 3레벨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높게 적용되고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칼리


스피릿 댄서의 '프라이토르 EX' 스킬 연출이 좀더 자연스럽게 수정되었습니다.


-마키나



'플라이바이' 스킬이 아군 및 아군 용병에게 히트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워리어


각성 워리어 패시브 스킬이 콜로세움 에서 데미지가 상승효과를 받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글라디에이터:[각성패시브]트리플 슬래쉬, [각성패시브]딥 스트레이트,


문로드:[각성패시브] 문라이트 스플리터, [각성패시브]이클립스, [각성패시브]해머리지, [각성패시브]사이클론 슬래쉬


머셔너리:[각성패시브]메일스트롬하울


-소서리스


엘레스트라가 아이스 사이클론 습득시 냉기결정이 획득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스테이지]



원더풀 테마파크 '저돌적인 움라크'의 여신상에게 "프레이오브힐링" 시전 시 내구도 가 감소된 것 처럼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레드드래곤 네스트5관문 타키투스가 스킬 시전중 특정 스킬에 피격될경우 패턴이 강제 취소 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의 다이브 패턴중 한명에게 걸린 빙결을 파괴했음에도 다시 빙결에 걸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3-1관문 의 위습이 아이스드래곤 과 닿지 않았음에도 폭발하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3-1라운드 "분노하는 얼음수정"에게 바바리안의 '[각성]스톰프' 스킬 사용시 분노하는 얼음수정이 공중으로 상승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드래곤 2관문 살인기계 발라파 의 저주에너지가 투기장 밖에서 생성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어비스 난이도에서 퀘스트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아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 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생성되어 있는 '공격대 파티 참여' UI 하단에 문자열 입력이 가능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 사이클론, [아이스 스피어], [라이트닝 볼트], [라이트닝 볼트 EX] 스킬이 파티원 이펙트 끄기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퀘스트]


Lv93 메인퀘스트를 파티로 진행시 일부 파티원에게는 퀘스트 NPC 가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90Lv 메인 퀘스트 이벤트 맵인 '남부 영지 비밀 입구'의 벽 프랍이 통과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제레인트 네스트에서 위습 집사가 간혹 보이지 않는 현상 이 수정되었습니다.


서브퀘스트 황금석의 괴물Ⅰ 퀘스트 지문 NPC명이 양심상인 포프에서 소모품 상인 에이프릴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각성 퀘스트를 진행도중 포기할경우 퀘스트 재수령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각성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던 '각성 코스튬 구입권 주머니'가 제거되었습니다.





[아이템]


[후지노스의 문장(블랙홀 레이저)] 스킬의 무적상태를 무시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롱보우가 아닌 다른 주무기를 장착한후 애슬래틱 모시안 빅보우 착용시 활시위가 비정상적으로 움직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교, 스킬업 문장으로 상승한 스킬레벨이 스킬 습득 조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탈 것을 탄 상태로 시공의 정원으로 입장 준비가 원활하게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정령아이템과 코스튬 '봄꽃 향연의 거대 웨딩 날개'를 장착 후 표시 전환 버튼을 클릭하면 정령의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크로바틱 특수 용옥 장착시 대쉬 스킬이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