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6년 03월 02일 업데이트 안내




<수정사항>


[스킬]


- 아처

바람살 : 발사 방향이 크로스 헤어를 향해 발사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트라이앵글 샷 : 툴팁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서리스

텔레포트 : 사용 후 특정키 입력시 캐릭터 위치가 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클레릭

일렉트릭 데토네이션 : 특정 상황에서 대미지를 시전자에게로 반사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카데믹

실탄 장전EX 인스턴트 : 사용시 버프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실탄 장전EX 인스턴트 : 실탄 장전EX 보다 데미지가 낮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데몰리션 : 툴팁의 공격력과 지속시간 표기를 개선하였습니다.


- 칼리

리프레싱 스크류 : 툴팁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키나

키드니 블로우 EX 인스턴트 : 키드니 블로우 EX 보다 대미지가 낮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일그러진 영역의 기대 가능한 보상 아이템 리스트가 모두 동일하게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아이스드래곤 2관문

- '대미지 흡수' 패턴의 흡수 대미지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대미지 흡수' 패턴의 발동 시간이 좀 더 명확해졌습니다.




[시스템]

미션창의 알림이 그만보기 체크시, 동작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서브퀘스트 "신기루의 추억 Ⅱ"를 다른 퀘스트와 동시에 진행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시간의 큐브" 툴팁에 획득처로 "아이스드래곤 네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오나의 문장(힐)"의 아이콘 이미지가 다른 스킬 문장과 겹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탈것의 툴팁에서 현재 없는 컨텐츠인 "다크레어" 표기를 삭제하였습니다.

"카운터슬래쉬" 스킬을 가진 기교 악세서리가 기교 변환기를 통하여 다른 스킬로 변경하지 못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래더모드에서 래더의 영웅 칭호의 PVP 공격력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용병 합성에 사용했던 용병정보와 동일한 용병을 다시 등록할 경우, 툴팁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