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수정)2016년 02월 03일 업데이트 안내








[스킬]

- 워리어

문로드의 문 블레이드 댄스 추가 타격 데미지가 첫 타격에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디스트로이어의 플라잉 스윙EX 인스턴트 공격력이 툴팁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처

보우마스터의 스터닝 샷 공격력이 툴팁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레릭

세인트의 클래스 마스터리 1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어쌔신

레이븐의 레이크 EX 인스턴트 스킬이 스킬 문장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키나

패트로나 의 에어셔빙 효과의 버프 아이콘이 붉은색 계열에서 푸른색 계열로 변경되었습니다.


[네스트]
레드드래곤 네스트 의 기대보상 안내 중 요리 레시피 등급이 유니크 등급에서 레전드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열사의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의 폭풍의 지배자 주우 가 맵에 끼여서 움직이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더 이상 프리미엄 피로도가 소진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아카데믹
슈팅스타의 클래스마스터리2 가 작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피지션의 인스턴스 포이즌브레이크EX 가 상태 이상을 회복하지 못 했던 현상이수정되었습니다.


[길드컨텐츠]
변이형 강화 용옥이 서버 창고 사용 가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기교 아이템 중 삭제된 스킬인 [카운터 슬래쉬]와[패링]으로 통합된 [패링 스탠스] 기교 악세서리가 제작 불가로 변경되며 해당 아이템을 소지한 용자님들께 아이템 변환기(기교 악세사리)가 지급됩니다.


[기타]
상급 생명의 정수 획득시 제시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레비스 및 보옥 아이템 소지 개수가 999개로 확장되었습니다.
영웅의 전장 관련 일일 미션이 노말 과 하드코어 난이도에 관계없이 달성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NPC에게 선물하기 진행 시 연합 포인트 및 호감도가 상승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