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6년 01월 06일 업데이트 안내



[스킬]


-공통

일부 캐릭터가 에어리얼 이베이전 스킬을 즉시 사용할 수 있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소서리스

스펙트럼 샤워 : 스펙트럼 샤워 스킬업 문장 착용하면 스킬이 히트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펙트럼 샤워 인스턴스: 스펙트럼 샤워 스킬업 문장을 착용하면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클레릭

스마이트 EX: 데미지 증가 효과가 물리데미지에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칼리

인크리즈 소울: 소모되는 체력이 '프레이 오브 힐링' 버프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새디즘 플레저: 특정 상황에서 체력 회복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라인 오브 다크니스 인스턴스: 스킬의 데미지가 라인 오브 다크니스보다 낮게 발생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헌터

크로스보우 링크: 특정 코스튬 무기 착용하면 적을 공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서몬 팔콘: 침식의 성채 및 비밀의 방 등, 특수 스테이지에서 팔콘을 소환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몽키 캐치: 덤블링 후 추가 조작으로 사용하였을 때 데미지가 발생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스트럭션 에리아: 데미지가 없는 히트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토네이도 샷: 특정 환경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발사체가 즉시 소멸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토네이도 샷: 한계레벨에서 데미지가 낮게 적용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토네이도 샷 인스턴스: 스킬의 데미지가 토네이도 샷보다 낮게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모멘트 이베이드: 툴팁 내용이 보강 되었습니다.

회피 강화 B: 스킬 효과가 적용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루이나

오버차징 공격력이 툴팁보다 높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PVE, PVP)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의 검은 랜커 에게 디버프 스킬을 사용하여도 디버프 이펙트가 나타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다이달로스 네스트의 검은 랜커 의 변신이 발동하지 않고 그 후의 공격이 보스에 맞지 않아 진행할 수 없게 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외전 캐릭터 생성이 제한 됨에 따라 캐릭터 생성 UI 가 변경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콤보 연습장에서 윈드워커가 스파이럴 킥을 사용 시 콤보가 초기화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무한의 전장]

광신의 블란 이 소환하는 철못이 광신의 블란이 사망할 경우 소멸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퀘스트]

과거의 유해 퀘스트 클리어 보상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헌터 의 전직 퀘스트 "악몽을 정화하는 자" 가 파티 상태로 완료 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헌터 의 전직 퀘스트 "또 다른 텔레지아" 의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하울차징 스킬문장이 머셔너리 32레벨 레벨업 보상의 스킬문장 주머니에서 획득 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아카데믹 캐릭터 생성 시 전직 보기 도중 엔지니어의 스킬 "캐미컬 미사일" 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다크어벤저 와 실버헌터 등 변신 버프 스킬을 사용하는 도중 코스튬 변신 사용 시 캐릭터 의 외형에 이상이 생기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실버헌터 의 은빛 수호자 아바타를 장비하고 일부 제스처를 사용하면 코스튬 그래픽이 깨어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