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5년 12월 09일 업데이트 안내(수정)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 의 새드니스 몬스터 의 공격 및 패턴에 피격시 비전투모드로 전환할수 없게 되면서 렉이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다이달로스 네스트 의 가드시미터 의 전방포격 패턴 중 안전지대에 올라가도 데미지를 입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길드 반복 미션 으로 네스트 클리어시 길드 포인트가 추가로 획득 가능했던 점이 수정됩니다.


[스킬]


-클레릭

렉릴 오브 미라클 스킬 데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높았던 점이 수정 되었습니다.


-아카데믹

아카데믹 의 퀵샷 스킬의 툴팁이 수정 되었습니다.


-어쌔신

브링어 의 '일루전 스트라이크' 스킬의 슈퍼아머 파괴 수치 가 낮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체이서 의 '레이크' 스킬이 근접 상태일때 히트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라이트 퓨리의 클래스 마스터리 II 의 툴팁내역이 잘못기재 되어 있는 점 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처

스나이퍼 의 시즈 스탠스 의 슈퍼아머가 간혈적으로 발생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PVP)

스나이퍼의 치팅포인트의 폭발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소서리스

엘레스트라의 프리징 필드 인스턴트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VP)


- 마키나

[차징기어]: 툴팁의 데미지가 실제 데미지보다 낮게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펜시오

[타운트 블로우]: 스킬 사용시 슈퍼아머 방어력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실버헌터

실버헌터 의 델루즈 볼트 스킬의 공중 히트 판정이 개선 되었습니다.

실버헌터 의 와일드 팔콘의 사운드가 정상출력 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높은 위치에서 실버헌터 스킬 사용시 변신이 어색 하였던 액션이 수정되었습니다.

실버헌터 의 에리얼 와일드 샷 스킬의 대형 신성화살 데미지가 낮은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실버 헌터 의 소환체 팔콘의 자동 귀환 거리가 시전자 와 의 거리 40 미터 에서 20미터 로 변경되었습니다.

실버헌터 변신 도중 디스트럭션 에리아 를 사용하면 기존 장비 또는 코스튬 스킨 으로 돌아가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시스템]


-데미지 미터기

데미지 미터기 의 UI 가 개편 되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에도 데미지 를 출력하여 파티원들과 공유 할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집계 선택지 를 선택할때 한번의 선택으로 열수 있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일일퀘스트 파티 진행 시 스테이지 집계가 첫번째 스테이지만 집계되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데미지 미터기 의 데미지 표기 와 스테이지 집계 가 서로 겹치지 않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디스트럭션 에리아 스킬의 후반 데미지가 일반-특수 공격 으로 집계 되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원격탐험

이동중 원격던전탐험 을 오픈할 경우 캐럭터 의 움직임이 비정상적 으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상급병사를 달성하여도 더 이상 '콜로세움 일반 채널로 의 이동'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사제

사제 1명 삭제 이후 추가 삭제 시도시 '신규 유저 삭제 불가' 메시지가 나타나던 점 이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오닉스 를 필요로 하던 퀘스트 가 더 이상 오닉스 를 필요로 하지 않게 변경 되었습니다.

메이와 함께 중매를 퀘스트 의 오탈자 가 수정 되었습니다.

강해져야할 이유 퀘스트의 오탈자 가 수정 되었습니다.

퀘스트 '소녀의 행방' 진행 중 '가드 샘 NPC'와 간혹 대화를 할 수 없던 부분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신규 90레벨 기교 악세서리 에 아이템 변환기 (기교악세서리) 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타]


외전 캐릭터 생성시 UI 가 개선 되었습니다.

실버헌터 튜토리얼 진행시 변신 문구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어벤저 생성시 튜토리얼 지역에서 동일한 문구가 처음 2번 만 나오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실버 포스 울프 탑승시 정령이 따라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붉은 빛의 정령, 푸른 빛의 정령 ,신성한 광휘의 정령 이 일시적으로 보였다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마키나 의 묵직한 경찰복 너클기어 착용시 의문의 파츠가 공중에 떠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로터스마쉬 의 어둠의 여신관 타르테 가 판매하는 스킬 문장이 직업에 맞게 판매 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에서 기교 악세서리 착용해제 시 기어스탭 이후 플로스루 연계 발동이 이어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현재 획득할 수 없는 일부 칭호가 제거됩니다.

- 처음 PC방에 앉은 / 이제는 PC방이 익숙한 / PC방 라면과 함께 / 진정한 PC방 죽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