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5년 6월 17일 업데이트 안내

[오류 수정 사항]

[스킬]
스피닝 스윙/EX: 무기에 따라 스킬 범위가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마이트: 11 레벨 이후 증가하는 데미지 비율이 비정상적으로 낮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체인 라이트닝: 17~19 레벨 툴팁에 '최고 1회 이동' 으로 기재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중에서 '다크 어벤저'로 변신할 경우, 간혹 다음번 변신에 실패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둠블레이드: 슈퍼 아머가 파괴되지 않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다크 어벤저' 변신 상태에서 '어벤저 포스' 후 '대쉬' 사용 시, 변신하기 전 '대쉬'를 사용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블랙 드래곤 문장(데스플래그): 실제 데미지가 툴팁보다 낮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룡 참(유니크): 아이콘과 착용 룩 색상이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신비한 디자인 합성기: '디자인 합성된 아이템은 컬렉션에 수집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픽]
낙양화의 트라우저: 목 부분 그래픽이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악동 힙합 룩(워리어): 시점 전환 시, 목걸이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장 신청 계급 변경]
길드 마스터가 30일간 미로그인시 정식 이상의 계급일 경우 길드장 신청이 가능 하도록 변경 됩니다.

[추가 안내(6/22 추가)]
크레이지 덕 네스트 이벤트 종료와 함께 입장 퀘스트 제거, 이벤트 상점의 판도라 박스(7일 기간제),
에픽 플레이트 주머니가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 이야기꾼 케시 상점은 일정 기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