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5년 5월 20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엉킨 추억의 복도: 보스 몬스터의 공격 이펙트와 속성이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네스트]

크레이지덕 네스트: 화면 중앙 타이머가 간혹 0초로 고정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크레이지덕 네스트: 1R 제한시간이 2초 남았을 때 클리어 시, '히든 보스존'으로 이동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크레이지덕 네스트: 간혹 진행 도중 모든 UI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래곤 네스트]

레드 드래곤 네스트: 3R - '모기향(원형)' 패턴의 이펙트가 간혹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4R - '붉은 구체' 패턴 발동 시, 바닥의 발사체가 제거됩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4R - 파란 구체와 접촉하였으나, 간혹 잔상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5R - '열화진' 패턴 발동 시, 소환체가 제거됩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5R - '열화진' 패턴에서 침묵을 조금 더 빠르게 사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6R - 2페이즈 '일반 휘두르기'에 피격 시, '힐 면역'이 아닌 '화상' 디버프에 걸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6R - 2페이즈 '일반 휘두르기' 공격이 '암 속성'에서 '불 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 6R - 3페이즈 '브레스' 패턴 시, 데칼 타겟을 랜덤하게 지정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블랙 드래곤 네스트: 입장권이 제거되었습니다. (하드코어 포함)

- '칠흑의 깃털'은 상점 판매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스킬]

- 워리어

다크 어벤저: '다크 어벤저 EX (A)' 습득 상태에서 사용 시, 버프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처

쇼타임: 미리 보기 영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클레릭

렐릭 오브 큐어 EX: 버프의 효과음이 다른 렐릭과 비슷하게 조정되었습니다.

- 칼리

스톰 오브 에위니아: '영웅의 전장'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트윙클 스핀 EX: 추가 타 입력 직후 '슈퍼아머 방어력'이 낮아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사악한 복수자의 상의: 전투모드 변경 시, 일부 그래픽이 깨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급 영웅의 숏보우/상급영웅의 대궁/챔피언의 대궁: 아이콘와 착용 그래픽이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축제의 스태프'와 '축제의 책' 구매에 필요한 '축제의 보석' 개수가 뒤바뀌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축제의 스태프: 50개 / 축제의 책: 70개


[용병]

카라한: 일부 스킬이 콤보 카운트가 상승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렌시아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보다 가벼운 느낌을 주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렌시아의 무게가 다른 캐릭터보다 약간 가볍게 설정되어있는 버그를 발견하였고, 이번에 다른 캐릭터와 동일하게 무게를 변경하였습니다.

- 몬스터 혹은 캐릭터에게 피격당했을 때, 통통 튀던 부분이 개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