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5년 1월 21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끊어진 기억의 통로: 입장 피로도가 다른 동급 스테이지보다 조금 낮게 설정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끊어진 기억의 통로: 파티 진행 시, 간혹 뒤에있는 플레이어가 갇혀서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망설이는 과거의 길목: '숨어있는 미믹' 을 처치하지 않고 다음 장소로 이동할 경우, 스테이지를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망설이는 과거의 길목: 특정 지역에서 투명한 벽에 의해 앞으로 이동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망설이는 과거의 길목: 열 수 없던 꽃상자 프랍이 제거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네스트:메모리아: 1R - '컨빅션 오라' 를 사용하여 메트로놈 패턴을 캔슬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드 드래곤네스트:메모리아: 1R - 이펙트 퀄리티 보통/낮음 일 때, 줄패턴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구울모드 - 왕좌의 게임: 마을로 돌아와서 전투모드로 변경할 경우, 구울모드 퀵슬롯으로 교체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 워리어

임팩트 웨이브: 타격 범위가 이펙트보다 좁게 들어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Lv 6 이상)


- 아처

익스텐션 애로우 EX: 6개의 화살을 발사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클레릭

스탠스 오브 페이스 EX: 시전 중 점프로 '에어리얼 블록' 효과 발생 시, 간혹 반사 데미지를 입히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카데믹

미케닉 아이스 펌프 타워/미케닉 체인 소우 타워: 기교 아이템 장착 시, 쿨타임 없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쌔신

페인트: 호나르 세트를 착용한 플레이어에게 피격당할 경우, 스킬이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렌시아

플링플링: 경사가 있는 지형에서 사용했을 때, 모션이 부자연스럽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저주받은 금화: 퀘스트창에 보상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뒤엉킨 시간: '일루전 NPC' 가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참회하는 자: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챕터 외전 5 > 챕터 외전 4)

뒤늦은 화해: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에이션트 > 에인션트, 용캐도 > 용케도)

오브를 찾아서: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고게를 > 고개를)

그림자 선지자: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르겟어 > 모르겠어)

그녀에게 바치는 만가 II: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리버워트 선착장 > 고대의 창고 입구)


[시스템]

용옥이 장착되어있는 아이템을 채팅창에 1개 이상 링크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월드존 및 스테이지에서 '몬스터 도감 - 몬스터 강화' 버튼이 비활성화 상태로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요리창에서 카테고리를 변경할 경우, 물음표 마크의 팝업 설명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공의 정원(Lv80): 입장권을 소지하지 않고 '영웅의 전장' 게이트 이동 시,

                        입장권 부족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미션]

주간 컨텐츠 미션 보상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선명한 탈리스만 조각 > 강렬한 탈리스만 조각)


[아이템]

전체적으로 스킬 용옥의 툴팁이 일부 개선되었습니다.

아크로바틱 용옥: 용옥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위성의 란체아 투구: 전직업 투구 착용룩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초승달 유니콘: '트링켓' 장착 시, 일부 이펙트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크니스 거스트 드래곤: 미리보기 시, 뒷배경으로 검은 사각형이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노블 크리스탈 드레스(렌시아): 일부 제스쳐 사용 시, 그래픽이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디얼호 mk-0: 렌시아 캐릭터가 탑승한 뒤 가속할 경우, 동작이 이상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급 마력의 파스타: 툴팁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600 > 120)

전설급 방어의 물약: 툴팁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상승 > 감소)


[기타]

왕성 근위병 NPC: 대화문의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당직스는 > 당직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