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4년 10월 22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열풍의 나락: 일부 지형에서 캐릭터가 끼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통곡하는 벽: 일부 스킬을 이용하여 지형을 넘어다닐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림자 무덤(카오스): '헤매이는 영혼의 조각' 드랍률이 다른 카오스 스테이지와 동일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보스 러쉬: 아이템 드랍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몬스터 드랍 > 상자 드랍)

알테이아 대륙탐험: 축제의 보물창고 - 기둥과 붙어있던 작은상자의 위치가 위쪽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영웅의 전장: 카라한 - 플레이어를 잡는 스킬 사용 후, 간혹 플레이어를 놓치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기간테스 네스트: 보스 존 - 공중으로 띄우는 패턴에 피격당했을 때, 간혹 다른 방으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볼케이노 네스트: 크라노스 존 - 줄패턴 발생 시, 바닥의 노란 가이드선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볼케이노 시련 네스트: '자이언트 토템' 네이밍이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침식의 성채]

근원 및 스킬용옥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월드존에서 벨스커드 변신 상태로 입장 시, 변신이 해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파티 상태로 클리어 후, 파티원은 아무 동작도 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유령 상태의 파티원이 있을 경우,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 워리어

메일스트롬 하울 EX: '스피릿 부스트' 버프 상태에서 사용 시, 추가타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처

페이탈 가이드: 상태바 아이콘이 남은 시간으로 표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애로우 샤워: 툴팁 설명이 보완되었습니다.

블루밍 킥 EX: 우클릭으로 '섬머솔트 킥'을 발동시킬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레릭

엘리멘탈 오라/컨빅션 오라: 활성화 상태에서 MP가 소모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컨빅션 오라: 툴팁 내용이 보완되었습니다.

- 아카데믹

실탄장전: 간혹 '미케닉 모드' 에서 활성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지즈 EX: 툴팁 내용이 보완되었습니다.

인젝터 EX: 툴팁 내용이 보완되었습니다.

- 어쌔신

피어싱 스타 / 레인드롭: 간혹 타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 엔드: 사슬 이후 발사하는 수리검에서 행동속도 감소가 발생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라인 오브 다크니스: '앵클샷' 피격당한 후 사용 시, 캐릭터가 앞으로 전진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쉐도우 포커스: 상태바 아이콘이 남은 시간으로 표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움브라 EX: 피격당했을 때, 디버프 아이콘 및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벨스커드 변신

벨스커드 임팩트: 버블 소모값이 1개로 변경되었습니다.


[퀘스트]

기적의 아이: 알리미의 화살표가 X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은 대군주/수호자 제레인트: '제레인트 NPC' 음성이 클레릭 음성으로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엘리멘탈 로드' 직업군의 추천 스킬트리를 불러올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장한 정령을 착용한 상태에서 캐시샵 입장 시, 미리보기 화면에 미성장 정령으로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장형 정령 미리보기 시 정령의 모습이 일부 잘려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스킬문장 - 더미 고스트(데미지 증가): 문장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병]

용병의 액티브 스킬 발동 중 캐릭터가 회피할 경우, 회피 모션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윌리엄: '트랩' 스킬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엘레나: '라이트닝 볼트' 스킬이 간혹 타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숙이 할아버지: '점프 어택' 과 '대쉬 어택' 의 습득 레벨이 뒤바뀌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피어서/플러리: 보정 스테이지에서 MP 소모율이 완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