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4년 6월 25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 스테이지

화염의 협곡: 화염 스위치 방향의 돌계단에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감시자의 탑: '뒤틀린 정예병' 몬스터를 캐릭터가 통과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열풍의 나락: '붉은 하늘의 마테라칸' 보스 몬스터가 죽은 뒤, 시체가 사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열풍의 나락: '붉은 하늘의 마테라칸' 보스 몬스터가 사용하는 화염구 이펙트가 부자연스럽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안개의 유적: 검은 알의 데미지가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안개의 유적: 길을 막고있는 나무가 부셔질 때, 부셔지는 효과음이 추가되었습니다.

안개의 유적: '정화의 꽃'을 지키지 못했을 때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네이밍이 변경되었습니다. (미혹의 ~)

안개의 유적/그림자 무덤/통곡하는 벽: '영혼의 단지' 소유 중일 때 나타나는 비석을 클릭하지 않아도,

진행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네스트

아포칼립스 네스트: '집착의 그룬트' 존의 벽을 캐릭터가 부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 워리어

플래쉬 스탠스: 전방 이동 모션이 자연스럽게 변경되었습니다.

메일스트롬 하울: PVP 에서 Lv 11 이상 일 때, PVE 쿨타임으로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크레센트 클리브 EX: 사용 도중 '뒤로가기' 버튼을 눌렀을 때, 검기가 모아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쳐

허리케인 댄스 EX: 피격 대상에게 디버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치팅 포인트 EX: 추가 입력을 통해 폭발시킬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치팅 포인트 EX: 간혹 연속으로 스킬 사용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치팅 포인트 EX: 스킬 효과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쿨타임

PVE: 32초 > 27초

PVP: 45초 > 40초

* 폭발 명령 입력시간

10초 -> 5초


- 소서리스

아이스 스피어: Lv 10~13 데미지가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롤링 라바: Lv 10~13 화상 데미지가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롤링 라바 EX: 화상 디버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레릭

컨스크레이션: 빛속성 10% 감소 효과가 자신에게도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디바인 콤보: 사용 도중 '특수공격' 키를 눌렀을 때, 데미지 차이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마이트 EX: 피격 대상에게 감전 이펙트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레드 해머링 EX: 스킬 사용 모션이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레드 해머링 EX: 첫 타격 시,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저스티스 크래쉬: Lv 10~13 스킬 데미지가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저스티스 크래쉬 EX: '에리얼 이베이전' 직후 [스페이스] 버튼으로 사용 시, 쿨타임만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카데믹

에어샷: 6 Lv 툴팁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왁스: 무적 상태의 파티원에게 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힐 샤워: Lv 6 스킬효과가 5 보다 낮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로켓 점프: 사용 후 우클릭 입력 시, '실탄 장전'이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캐논 블래스터: 데미지가 툴팁의 약 2배 정도로 과도하게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체인 소우 타워: 미케닉 모드 일 때, Lv 11 이상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 펌프 타워: 사운드가 누락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 펌프 타워: 사용 후 이펙트가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 펌프 타워 EX: 미케닉 모드 일 때, 데미지가 툴팁보다 낮게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플래쉬 EX: 스킬 버튼을 연속으로 누를 경우, EX 효과가 아닌 일반 효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쌔신

차크라 큐어/링 오브 에너지: 결빙 및 슬립 상태에서 스킬 아이콘이 활성화 상태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챕터11~12 구간 일부 메인/서브 퀘스트의 오탈자 및 효과음이 수정되었습니다.

1인 퀘스트를 보유한 파티원과 스테이지 진행 시, F12 문구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칼리 캐릭터가 2차 전직을 하지 않은 상태로 [퀘스트 스킵]을 진행했을 경우, '시델 NPC'에게 전직 퀘스트를

습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파괴된 봉인함: 진행 NPC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보물을 찾아서 IV: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합당한 명분: '그림자 무덤'에서도 진행 가능한 것처럼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잃어버렸습니다: 퀘스트 포기 시, 엉뚱한 NPC에게서 습득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정예병사 클림드'에게 재습득 가능)

허락받지 못한 사랑: 퀘스트 알리미에 목표 스테이지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날의 함성, 그날의 기억: 컷씬 종료 후, 세인트 헤이븐 통합 전 '왕성 내부'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은 대군주의 비상: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았으나, 이벤트맵 밖으로 자동 이동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의뢰(협동 시험): 완료 상태에서 모험자 게시판의 '모두보기'를 할 경우, 대화창이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레벨 구간에서 '여신의 눈물' 일일 퀘스트를 습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터스마쉬 허세상인: Lv 40 ~ 49 습득 가능

* 세인트헤이븐 허세상인: Lv 50 ~ 60 습득 가능

* 세인트헤이븐 허세상인: Lv 61 ~ 70 습득 가능



[시스템]


파티 상태로 월드존을 나갈 때, '입장 가능 스테이지' 리스트가 파티원들에게도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월드존에서 파티모집 체크박스를 클릭해도, 마을에서 해당 파티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월드존 내 '아이템 분해기' 에서 아이템 분해 시, 간혹 루팅할 수 없는 위치로 아이템이 드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월드존에서 일반용옥 착용 시, 장착하고 있던 스킬용옥의 효과가 2배로 증가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위니 펫이 플레이어의 제스쳐를 따라할 때는, 효과음이 무조건 들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문장의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펙터 오프 페인 > 스펙터 오브 페인)

경험치 캡슐 아이템이 제거되었습니다.


[기타]


드래곤헌팅데이 이벤트 미션이 제거되었습니다.

4주년 이벤트 퀘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

고객감사전 이벤트 퀘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