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12월 18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프로페서K 네스트: 간혹 보스 몬스터가 2마리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8인 파티로 순서를 섞은 후 진입할 경우, 보스존에서 파티원이 전부 워프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련 네스트: 1R - 몬스터가 사용하는 블랙홀/마이크로홀 등이 실제 이펙트보다 넓은 범위의
데미지를 입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련 네스트: 5R - 속박 패턴 전 바닥의 이펙트를 부실 경우, 속박 이펙트가 보이지 않으나
플레이어들이 데미지를 입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무한의 포르미도: 6R - 7초 남았을 때 몬스터를 전부 죽일 경우, 7R 진입이 실패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왁스: 벽에 붙어서 사용 시, 효과가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울 게이트: 툴팁 문구가 변경되었습니다. (마공5/속방100 > 마공100/속방5)
어펜드 히트: 스킬 설명이 명확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마인드 브레이커: 발사체 형태의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이전 스킬에 스턴 효과가 추가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롤링어택 EX: 간헐적으로 막타 데미지가 낮게 들어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퍼니싱 스윙 EX: 데미지가 높게 나올때와 낮게 나올때의 경우가 따로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퀘스트]

간단한 작전: 퀘스트창 이미지가 목표 스테이지에 맞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시스템]

간혹 길드창과 도움말창이 단축키로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옥 회수 우편의 수수료가 간혹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종료 후 Enemy 플레이어의 평점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NPC 상점 오픈 도중 임의의 단축키를 누르면, 상점이 닫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주간 컨텐츠의 '위치찾기'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파티 상태로 포탈 이동 시, 파티원이 월드존 지역을 클릭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이드 미션' 버튼이 콜로세움에서 보이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길드 가입 신청 리스트'에 직업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정령 성장시키기' 오픈 후 펫탈것 아이템이 비활성화 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원 만렙 달성 보상'의 우편물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AI모드]

기어마스터 봇의 이동 중 평타 공격 정확도가 하락하였습니다.
엘레스트라 봇이 사용하는 '플레임 로드' 스킬에 피격 시, 화상 피해를 입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엘레스트라 봇이 사용하는 '프리징 필드 EX'에 피겨격 시, 결빙 이펙트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세인트 헤이븐 로딩화면에 드네걸이 등장합니다.
기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DWC 채팅미션/할로윈NPC/크레이지팡/노블레스 상점)
칼리/클레릭의 기본 피부 그래픽에 그림자가 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누아렌델 관문: NPC를 통해 북쪽으로도 워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세인트헤이븐 동문/서문/남문 포탈이 스테이지 입구 아이콘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바실리스크' 탈 것의 발자국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