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12월 4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황금 초원(카오스): 3인 파티로 진행 시, 샛길에서 박쥐 몬스터가 바로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청동 그믐달 숲길(카오스): 보스존에 진입하기 전, 캐릭터의 버프가 모두 해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라지는 반달 사막(카오스): 처음 계단이 나오는 곳의 몬스터를 계단 위로 끌고 올 경우, 돌무더기가 무너져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래먼지 바다(카오스): 발판을 전부 밟아도, 간혹 모래바람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래먼지 바다(카오스): 발판을 밟는 구역에서 10분이상 대기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래먼지 바다(카오스): 입구쪽에서 몬스터를 전부 죽일 경우, 뒤에 캭퉤꽃 3마리가 땅에서 나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련 네스트: 아크개골린 아우구르 - 진짜를 찾는 패턴에서 원거리 공격으로 개골린을 타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아크개골린 아우구르 - HP 2줄 컷씬이 나오는 동시에 몬스터를 죽일 경우, 맵의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유령 상태의 파티원과 스테이지 진행 시, 간혹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파티 내에서 팔라딘이 오라스킬 사용 시, 다른 팔라딘의 오라 스킬도 활성화되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고향의 맛을 찾아서: 어비스 난이도에서 퀘스트 재료템이 드랍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위험한 조언: 유벤시엘과 대화하는 스텝에서 퀘스트 알리미가 X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몇번이고 허탕: 대화가 종료되었음에도 '계속' 버튼이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월식의 계곡 Challenge 1: 퀘스트창의 몬스터와 실제 대상 몬스터가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션]

3~4 Lv 파렐리나의 안식처 클리어: 미션을 달성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왕소라 화살통: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알테이아 대여 아이템인 '만둥이'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바실리스크' 탈 것의 트링켓 이펙트가 꼬리부분에서 나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중급 크리스탈 코드(레전드)' 툴팁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로터스 마쉬'에 할로윈 BGM이 들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잠금상태의 장비에 장착된 용옥은 탈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캐릭터 선택창의 'HOT 코스튬'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누아렌델 워프NPC의 두 지역이 지도상 위치가 반대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장비 수리로 HP가 변경되었으나, 다른 파티원에게는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렛서펫 스킬을 펫과 멀리 떨어진 상태에서 사용 할 경우, 펫이 따라오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