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10월 10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황금초원: 간혹 보스존 바깥으로 워프될 경우, 안쪽으로 자동 이동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아크개골린 아우그르 - 간혹 진짜 아우그르를 찾아도 데미지를 입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스트 네스트: 사슬바람 존 - 엘리멘탈 로드가 실드류 스킬을 사용할 경우, 바람에 밀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스트 네스트: 은둔자 라이칸 하일렌 - 덫 설치 패턴에서 플레이어가 간혹 데미지를 입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씨드래곤 네스트 1R 종료 이벤트 영상에 어쌔신 캐릭터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페이드: '버닝콜'과 동시에 사용할 경우, 손 부분에 이펙트가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매지컬 브리즈: 버프 후 '그라비티 볼' 문장 스킬이 몬스터를 타격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창조적 사고 I: 어비스 난이도에서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왕에게 찾아온 위기: 진행 도중 스테이지를 이탈할 경우, 재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너의 그림자: 루나리아 NPC 가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혼란 속의 목소리: 진행 중 일루전 NPC 와 대화하지 않고 대기할 경우, 렉현상이 생기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어쌔신 노멀 등급 코스튬이 합성(디자인/코스튬)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보름달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라자크 케르티아 NPC 가 제거되었습니다.

호감도 브로마이드 검색 버튼에 "…" 표시가 제거되었습니다.

구울모드에서 칼리로 이동 중 공격 시, 다른 캐릭터에게는 칼리의 공격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