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9월 25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사라지는 반달 사막: 입구의 문이 열려져있는 상태로 시작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기대보상에 플레이트가 누락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스트 네스트: '흐느끼는 안개여왕'을 타워류 스킬로 타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스트 네스트: '은둔자 라이칸 하이렌'의 보호막을 '허리케인 댄스'로 깰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스트 네스트: 보스존에서 캐릭터가 특정 지형에 끼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부셔야하는 프랍이 간헐적으로 히트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데토네이팅 에로우: 화살 폭발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페인트: 툴팁 내용이 보완되었습니다. (부활 후 쿨타임 초기화 되지 않음)

어쌔신 캐릭터가 '허리케인 댄스'에 피격 시, 뒤로 밀려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체인 덤블링: 사용 중 시프트를 누르고 있을 경우, 캐릭터가 떨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체인덤블링 이동속도 감소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크로벳 에어워크 첫 데미지 이후 데미지가 감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전설의 무기의 전설: 어쌔신 직업의 퀘스트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40Lv 이후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의 장착 레벨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하나이면서 둘 I: 진행 중 대화가 종료되지 않았으나, 일루전 NPC가 등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일부 어쌔신 장비의 착용룩과 아이콘이 일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의 일부 코스튬과 무기 착용룩이 겹쳐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캐릭터가 유니크 이상 장비에 강화/수리 등의 행동을 할 경우, 코스튬 그래픽이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저레벨 캐릭터로 피로도 이용 불가 네스트 입장 시, 관련 아이콘 및 문구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간 거래 시, '금전입력' 부분이 말줄임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스킬창 보조스킬탭 상단의 도움말 문구가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