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8월 28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가디언 네스트: 클리어 상자에서 단검이 드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단검은 시미터로 일괄 교체됩니다)
가디언 네스트: '릴리브'가 일부 몬스터의 디버프 스킬을 해제시키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드랍되는 재료를 1개씩은 무조건 습득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나머지 재료는 주사위 굴림으로, 이전과 동일합니다.)
가디언 네스트: 입장권이 없는 파티원이 있을 경우, 입장불가 관련 문구가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유령 상태의 파티원이 2관문에서 3관문으로 이동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4관문 종료 후 등장하는 상자를 열어야, 5관문 입구가 열리게 변경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보스존 문이 닫히는 도중 캐릭터가 밖으로 나갈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페서K 네스트 (1인모드): 김교수가 인간 상태일 때 클리어 시,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어쌔신 일부 스킬의 미리보기 영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어쌔신 65/70 Lv 스킬에 SP 소모가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롤링 라바: 7Lv 이후 툴팁 절대값 데미지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렐릭 오브 미라클: 툴팁 내용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소환 시 주변적에게 25% 추가 데미지 > 소환 시 마법 공격력 25%)


[퀘스트]

어쌔신 50~60Lv 구간 퀘스트 경험치가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도린의 건강비결/모험자 입문: 어쌔신 직업이 원격 퀘스트로 받을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비밀친구 V: 진행 중 카시우스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하나이면서 둘 II: 퀘스트창의 스테이지명이 잘못 기재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도라는 이름: 진행 중 스테이지를 이탈할 경우, 다시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래곤의 귀환: 시안 NPC와 대화가 종료되지 않고, 반복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한 여름의 밀집모자: 테마파크에 퀘스트가 걸려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중한 것: 진행중이지 않으나, 시공의 정원에 NPC가 출현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너의 그림자: 파티 진행 시, 컷씬에 빈 화면이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억속의 말: 루나리아 NPC가 중첩되어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파죽지세/구밀복검/루나리아를 찾아서: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카시우스 NPC에게 습득하는 일부 퀘스트(꿈꾸는 소년/모험을 하고 싶다/다크엘프 소녀)를
어쌔신이 습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왕성 세인트 헤이븐: 보상으로 지급되던 탈것이 제거되었습니다. (어쌔신)
상처입은 검은 새: 데이지 NPC가 등장하지 않아,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아이들이 무럭무럭/미래에서 온 기술자: 퀘스트창에서 보상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아이템]

일부 접미사 아이템이 소멸된 상태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돋보기 아이템 사용 유무가 다크레어에서 출력되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어쌔신용 해룡/패룡/참룡 레전드 아이템의 네이밍이 변경되었습니다.
60Lv 어쌔신 유니크 장비에 '접미사 소멸의 큐브'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옥을 부여한 레어 아이템을 길드창고에 넣을 경우, 에러 팝업창이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신규용자의 보석'이 캐릭터 스탯 아래 아이콘에서 '노블레스 보석'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관 보상 패키지'에 어쌔신은 아이템을 받을 수 없다는 안내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알테이아 승리자의 숏보우'와 '롱보우'의 아이콘이 뒤바뀌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어쌔신 직업의 스탠딩 모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요리가 불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액티브 미션에서 통합전 호감도 아이템을 필요로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쌔신 직업이 '캐더락을 구한 영웅' 칭호를 획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를 이미 완료한 유저는 자동으로 칭호가 추가됩니다.)
빛속성 방어력 감소 디버프에 걸렸을 때, 스탯창에 수치 변화가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월드존 Ready 상태에서 플레이트 우클릭 시, 대화/이동 등의 행동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근두운 고속이동 중 NPC와 대화 시, 캐릭터가 이상한 방향으로 움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파이어 드래곤은 파란 불꽃을 내뿜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칭호명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공작과 티타임을 갖은 > 공작과 티타임을 가진)
오프라인 캐릭터에게 친구요청 보낸 후, 커뮤니티(O) 다른탭이 클릭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친구 숨기기' 체크 시, 일부 캐릭터가 오프라인임에도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