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7월 24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자스민 원정기지: 어비스 난이도에서 일부 지역의 날씨가 변경되었습니다.

월식의 계곡: 1시 방향 입장 직후, 몬스터 머리위에 Regist 표시가 뜨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월식의 계곡: 7시 방향의 몬스터를 시간제한이 종료되는 시점에 전멸시킬 경우, 다음 스텝으로

진행하는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청동 그믐달 숲길: 게겍이의 오오라 이펙트가 간혹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라지는 반달 사막: 어비스 '차원의 토끼' 등장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잿빛 회한의 미로: 보스존에서 구석지형에 캐릭터가 끼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베놈 존 - 특정 위치의 바닥이 독데미지를 입히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네스트: 아우구르 존 - 분신 패턴 중 진짜 분신이 간혹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디버프를 터뜨리는 스킬로 몬스터의 특정 패턴 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누아렌델 스테이지에서 황금 고블린이 낮은 확률로 등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스톰 오브 에위니아: 실제 히트 범위와 이펙트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파이어볼 EX: 화상 디버프의 이펙트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애로우 샤워 EX: 툴팁에 데미지 증가량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라이트닝 챠져 EX: 툴팁에 데미지 증가량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디바인 퍼니쉬먼트 EX: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킬 사용 도중 레벨을 올릴 경우, 사용되는 스킬이 끝나지 않고 계속 나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슬로우 에리어/이레이저: '타임 컨트롤러'의 효과를 받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퀘스트]

그녀가 남긴 단서: 퀘스트를 완료하였음에도 NPC 머리위에 마크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봉인된 추억: 알리미 화살표가 X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더락 관문에서 받을 수 있는 특정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용옥창 오픈 상태로 서버이동이 불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블라인드창이 열려있을 때, 용옥 탈착이 불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기간제 아이템에 등록했던 용옥의 경우, 거래가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옥창에 아이템 등록 후 해당 아이템을 이동시킬 경우, 에러 메시지가 뜨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용옥 해제창에서 이전에 해제했던 용옥의 수수료 가격이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65/70 Lv 레어 아이템의 경우, 용옥 장착 상태로 거래가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옥 해제 후 아이템 링크 시, 용옥이 장착된 아이템으로 링크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에서 골드 습득 후 용옥 해제 시, 서버와 접속이 끊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용옥을 장착한 아이템 판매 후 재구입 시, 재구매 탭에서 장착한 용옥이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용옥 장착이 가능한 아이템 2개를 마우스로 번갈아 볼 때, 툴팁 용옥탭 부분이 짤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내친돌 이벤트로 지급받은 아이템이 파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소서리스 빅뱅 헤어인 캐릭터가 아프로 헤어를 장착할 경우, 그래픽이 깨지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길드 신청 후 거부당했으나, 정보창에는 '승인 중'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신규계정이 튜토리얼 단계에서 종료할 경우, 접속종료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 안내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세인트헤이븐 각 월드존 포탈 앞에있는 문턱에서, 간혹 캐릭터가 파묻힌 상태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