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5월 22일 업데이트 안내



[버그 수정]

[스테이지]

떠도는 섬 중심부: 특정 과정을 통해, 보스 몬스터를 여러 번 죽일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침몰된 화물선: 첫번째 존에서 간혹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스민 원정기지: 종합미션이 달성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스민 원정기지: 실제 NPC가 없으나, 미니맵에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스민 원정기지: 마스터 난이도 이하의 보스 몬스터가 빙결에 걸릴 경우, 움직이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페서K 네스트: 보스 변신 후 사용하는 독 스킬이 바로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1존에서 리자드 자폭 진행도중 보스를 죽일 경우, 컷씬중에 불길이 생겨 데미지를 입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알테이아 대륙탐험]

기대보상에 보이는 근원이 에픽 등급으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친구로 등록되어있는 유저가 로그아웃해도, 입장권보내기 리스트에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입장 영상에서 선착장의 로피가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스토커: 사용 가능 범위와 타격 범위가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톰 오브 에위니아: 간헐적으로 데미지가 낮게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포스: '그루지 포메이션'에 의해 시점이 돌아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페르노 EX: 사용 중 캔슬할 경우, 이펙트는 없지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렐릭 오브 큐어 EX: '렐릭 오브 큐어'와 효과가 중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역사가 바뀌는 순간입니다: 파티 상태에서도 달성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세 번째 수수께끼: 다른 퀘스트를 먼저 클리어 했을 경우, 벨스커드가 없어서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귀속과 봉인: 보상 아이템 '하급 봉인의 인장'이 캐시 인벤토리로 습득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귀속과 봉인: 퀘스트 달성으로 이미 '하급 봉인의 인장'을 습득한 유저는,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됩니다.

첼린지 퀘스트3 (자스민 원정기지): '아포칼립스 네오' 처치시간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보석감정: 완료 시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포기하면 안됩니다: 컷씬에서 자스민 NPC가 중복으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신을 쫓는 사람: 하나의 몬스터만 넘어뜨려도 퀘스트가 달성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60 Lv 성전의 아이템이 파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60 Lv 성전의 팬, 차크람 아이콘이 뒤바뀌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한정판매 코스튬을 '신비한 디자인 합성기'에 올려놓을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신의 숨결 상점'에서 판매하는 팬, 챰의 숨결 개수가 뒤바뀌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축복의 돌'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다시 받을 경우, 남은시간이 리셋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축복 탈리스만' 링크 시, 능력치/기간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킴/프로페서K 네스트 '축복 탈리스만' 툴팁에 '1인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3주년 이벤트 파니아 상점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횟수창에 메모리아2,3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살펴보기 시 상대방의 캐시 문장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살펴보기 시 드래곤원정대 문장이 다른 위치에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 선택창에서 아카데믹 팀블 그래픽이 어색하게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제참여 팝업창이 캐릭터 정보창보다 앞에 오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