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3월 27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악령의 그늘: 일부 액티브 미션이 달성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절망의 행군로: 간혹 일부 몬스터가 프랍에 끼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침몰된 화물선: 간혹 1존에서 몬스터를 모두 제거해도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운석낙하지 중심부: 칵퉤꽃이 숨은 후 간혹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래곤 원정대: 황금 고블린이 움직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만티코어 주우와 전투 이후, 스탯창의 물리/마법 공격력이 하락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회복불가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끝난 후 힐스킬 사용 시, 회복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 데저트 드래곤이 점프스킬 사용 후 강제로 소환체에게 타겟을 변경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일부 패시브 스킬문장의 툴팁이 변경되었습니다. (사용 시 > 발동 시)

스탠스류 스킬과 일반 스킬을 동시에 누를 경우, 효과없이 쿨타임만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통합스킬 '농장 재배시간 감소' 착용한 상태로 농장지구 진입 시, 실제 남은시간과 표시되는 시간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창에서 스킬 레벨업 + 버튼을 누를 때, 최대 레벨에서 사운드가 누락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톰 오브 에위니아: PVE 이동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데미지 트랜지션: 어그로 대상 없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크리티컬 브레이크: 스킬 미리보기 동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렐릭 오브 큐어 EX: 파티원 이펙트보기 체크 해제 상태일 때,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렐릭 오브 미라클: 1Lv과 2Lv의 데미지가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악령퇴치I: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완료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상한 아가씨II: 해당 몬스터가있는 존에 진입 시, 퀘스트 알리미가 X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상한 아가씨IV: 달성률이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걱정거리: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인수업IV: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돌아온 김오크: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또 다른 메모리아: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주님의 신하뽑기IV: 알리미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기존에 넣을 수 없던 노말, 매직 등급의 아이템을 서버창고에 넣을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레전드 악세사리 아이템을 서버창고에 넣을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에픽 및 유니트 래더 아이템을 서버창고에 넣을 수 없게 변경되었습니다.

접미사 '행운'의 효과가 PVP / PVE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방어구 접미사 '생명'의 회복 % 수치가 기존보다 높게 적용되고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DWC]

캐릭터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랭킹 게시판에서 50위 이상 넘어갈 경우,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간이 아닐 때 접속할 경우, 팝업창의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캐선창에서 'DWC 캐릭터 생성'에 마우스 오버했을 때 출력되던 문구가 제거되었습니다.

같은 팀의 경우 좌측 팀원 리스트에 전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조작방법(H)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미니맵 확대 단축키가 [PageUp], 축소가 [PageDow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캐시샵에서 아이템 검색 시, 영문 대소문자를 구별하지 않고 검색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탈것을 탄 상태에서 간혹 '시공의 정원' 게이트 입장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조금 부족해도, 100%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워리어 머리가 해룡 투구를 뚫고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