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년 3월 13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메모리아: 몬스터 처치 시 내구도가 닳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은 대군주의 영지: 간혹 성문이 열리지 않아 진행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요한 수도원 본당: 사라진 NPC 아이콘이 미니맵에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은 영지 수비대 거점: 보스 라운드에서 벙커 밖으로 팅겨나갈 경우, 안으로 자동 워프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텔누아르 신전: 간혹 아이템이 루팅할 수 없는 위치에 드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적의 제단 보호구역: 간혹 아이템이 루팅할 수 없는 위치에 드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샌드웜에게 '데버스테이팅 하울' 사용 시 부위파괴가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샌드웜 관문에서 일부 사운드가 들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칵퉤꽃 관문에서 화상으로 인해 점프도중 끊기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엑스태틱 댄스 Part 1: 오크가 춤을 춘 후 사라지는 모션이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우리 모두 친해져요: 원격 수락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제의 꿈속으로: 특정 상황에서 진행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꽃을 바치는 마음: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독백: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퀘스트의 알리미가 비정상적인 위치를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래더 관전하기 종료 후 일반 콜로세움 탭으로 이동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콤보 연습모드에서 캐릭터 선택창으로 이동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뉴이어 이벤트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테이지에서 크레이지덕이 더 이상 출현하지 않습니다.

친구목록 정렬순서가 숫자>영어>한글(가나다) 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파티원 이펙트 보기' 체크 해제했을 때, 자신이 조종하는 프랍의 발사체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농축 무적의 비약: 툴팁 내용이 보완되었습니다. ('일부 공략이 필요한 특정 패턴의 경우 무적효과가 적

용되지 않습니다.' 추가)

세인트 헤이븐 일부 NPC에게 자동이동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드래곤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점프 후 착지 시, 아래 프랍을 뚫고 지나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이 레어 코스튬을 입은 상태에서 탈 것, 제스쳐 등을 취했을 때 그래픽이 일부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신전기사 NPC 네임이 캐릭터 머리에 가깝게 붙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 조각: 툴팁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