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12월 5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미치광이 연구소: 보스에게 빙결 스킬을 사용했을 때,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적의 제단 보호구역: 보스방 보물상자의 위치가 조금 옆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스킬]

메카쇼크 EX: EX 습득 시, 빛속성이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벤트 영상 출력 후 알프레도의 HP바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동불가 상태에서 스킬 발동 중 다른 스킬 발동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내면의 진실: Lv 60 상태에서 완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텔라의 기쁨: 어비스 난이도에서 완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적의 아이: 카라큘에게서 퀘스트 아이콘이 뜨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블린 할배의 하소연 I: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았으나, 완료UI가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컨트롤 설정에 '마이크 토글' 이 제거되었습니다.

살펴보기로 상대방의 내구도를 볼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불완전한 봉인의 인장'으로 Lv 60 유니크 근원 아이템을 봉인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아이템일 경우, 툴팁에 표시되던 'Shift + 마우스 우클릭' 문구가 제거되었습니다.

반지 비교 툴팁 문구가 Alt > Shift 로 변경되었습니다.

월드존, 스테이지에서 단축키창 위의 일부 아이콘이 비활성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매직날개의 디자이너가 구입할 때와 인벤토리에 있을 때 다르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할 때, 청약철회창에서 우클릭 할 경우 아이템명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채팅창에 일반탭이 아닌 다른 탭을 선택한 후 파티를 생성하면, 채팅창 UI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현재 수정중인 이슈]

'소멸의 큐브'를 획득할 수 없으나, 툴팁에는 획득 가능한 지역이 표시되는 문제

시대의 조각: 퀘스트를 진행할 때 다른 유저가 이벤트 영상 존으로 이동할 경우,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