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9월 13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네스트(1인모드) 클리어 시, 해당 네스트의 주간미션이 달성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일반 네스트에서 사망 시 부활석 캐시 구입창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킴 네스트: 간헐적으로 어그로 대상자에게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킴 네스트: 보스방에서 보호막 버프 아이콘이 길드전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프로페서K 네스트: 2R 운석 파괴 버프적용 시, 힐샤워/칵테일 스킬효과를 받을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닷지: 사용 중 무적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왁스: 스킬 사용 중 캔슬당할 경우, 간헐적으로 스킬 효과를 받지 못하던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리파이스: 실제 회복량과 툴팁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포스실드: 활성화 시 스탯창에 증가수치가 반영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퀘스트]


시들시들: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무럭무럭: 완료 상태로 보이나,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체력표시 기능이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딩이 끝나지 않은 유저의 화면을 관전하기로 볼 경우, HP/MP가 줄어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모드: 버로우를 무한 반복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모드: 일부 비정상적인 위치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여름 이벤트 퀘스트가 제거됩니다.

아카데믹, 칼리 무기의 일부 사운드가 변경되었습니다.

디스페어 니들 문장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2~3 히트에만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신청을 통해 가입 시, 길드가입 미션이 달성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신의 눈물 상점에서 판매하는 기간제 칭호의 레벨이, 각 상점의 레벨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궁극기를 2Lv 까지 올린 상태에서 다른 궁극기 습득 시, 이전 궁극기 레벨을 낮출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유저가 NPC와 대화중일때도 블랙 다이어 울프의 눈, 갈기의 이펙트가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물공 버프가 매지컬 브리즈에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습득 시 스킬북을 사용하여 습득할 수 있습니다. (SP는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