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8월 23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운석낙하지 중심부: 간헐적으로 시작지점의 게이트가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크 비숍 네스트: 보스 후지노스에게 '서클봄버'로 타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서먼퍼펫: 대형 몬스터를 상대로 소환 시, 비정상적인 위치에 소환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알프레도 스톰프: 도발효과를 주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핑퐁밤EX: 스킬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젝터EX: 툴팁과 실제 공격력 상승률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파이럴킥EX: 마지막 타격이 속성무기의 영향을 받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서먼 슬라임: 속성 추가공격 중 화상/빙결이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리파이스: 툴팁과 실제 회복량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힐샤워: 파티원의 회복량 수치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루지 포메이션: 마법진 안에서 이동 시, 캐릭터의 움직임이 끊기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바인 어센션/디바인 벤전스: 이동키를 누르며 사용할 경우, 적을 타격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팅 브리즈: 11 Lv 효과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피릿 페이퍼: 17 Lv 효과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펙터 오브 페인: 7 Lv 효과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기억: 퀘스트 NPC와 대화를 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계곡에 숨은 것: 완료 조건이 스테이지 클리어로 변경되었습니다.

-검은 기운의 실체: 아카데믹으로 습득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눈 앞에 적이 있습니다: 3스텝 퀘스트 알리미가 수정되었습니다.

-뻔뻔한 부탁: 습득 불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이미 습득한 유저의 경우 제거됩니다.

 

 

[콜로세움]


-챔피온 캐릭터의 계급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올킬전: 진행 중 자리를 비워도, 자동으로 퇴장당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안개의 계곡: 다리 옆 기둥으로 올라갈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노우 필드: 특정 스킬을 사용하여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안개의 계곡: 6시 방향 물에 떠있는 프랍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옛 아사이 전사의 투기장: 3시 방향의 언덕 위로 올라갈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여름 이벤트(출석체크/크레이지덕/마린룩 판매)가 종료됩니다.

-길드에 가입되어있는 상태에서 캐릭터 삭제가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시즌 레더상점에 용자셋 및 50 Lv 정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래더상점에서 판매하는 '잠재 능력 주머니'에서 '상급 신비의 오닉스 코드/상급 기술자의 오닉스 코드'가 드랍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왕성지하 보물창고에서 캐릭터의 레벨과 맞지않는 문장이 드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코스튬 합성기 툴팁에 '자신의 코스튬만 합성 가능' 관련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PvP/리벤지 미션이 콜로세움 마을에서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잠재이전이 불가능한 아이템을 채팅창에 링크할 경우, 잠재횟수가 1회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왕성내부의 테라마이와 이그나시오가 겹쳐서 등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교반지 설명에 '접미사 제작'이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코스튬 구매 시, 세트효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레벨업 보상상자 오픈 시, 보조무기의 타입이 툴팁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 정보의 기타탭에서 이동속도 문구가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UI 사운드가 수정되었습니다.

-낚시 성공/실패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