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6월 21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카타콤 집회장: 뱀 프랍에 피격 시, 서버와 접속이 끊기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악령의 그늘: 몬스터가 고립되어 진행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운석낙하지: 벌레굴 프랍의 피격 효과음이 나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운석낙하지: 일부 바닥 타일에서 발자국 소리가 나지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은 대군주의 연병장: '믹시드 인픽션'으로 특정 위치의 스위치 타격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킴 네스트: '너의 강함에 박수를 보낸다' 미션이 완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프로페서K 네스트: 칼라마리 존에서 버프프랍을 부수고 그 위에 있을 때, 낮은 확률로 폭발 데미지가 들어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파이어볼: 툴팁에 최대 충전시간이 3초로 표기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쉴드차지: 10~11 Lv PvP 툴팁에 마법데미지 감소효과 설명이 누락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고대인 찾기V: 퀘스트 NPC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진실은 저너머에: 퀘스트 완료가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시만난 소녀: 습득 후 로제NPC가 바로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부활: 파티 진행 불가 문구가 제거되었습니다.

또다른 발자국: 퀘스트창의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녀의 투자: 목표 스테이지가 잘못 표시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린 호감도 퀘스트 시, 비호감도에 대한 설명이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일)들리지 않아: 어비스 난이도로 진행할 경우,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잠재이전]

잠재이전 아이템의 툴팁 내용이 상세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목걸이/귀걸이 에픽 아이템의 잠재이전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아이템과 기교 아이템 간 잠재이전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로딩속도가 2차 개선됩니다.

파티 코스튬 패키지가 삭제되었습니다.

그린 드래곤 프레일(유니크/레전드)의 사이즈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유저에게 '워프캐릭터가 드립니다' 패키지가 미지급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판도라의 비약(크리/스턴/경직)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보정모드에서 아이템으로 속성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제스쳐 경례가 월드존에서 비활성화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로비에 입장 직후 초보채널 클릭 시, 일반계급도 초보채널로 입장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더락 관문의 워프NPC 선택지에 탈것상점이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인트 헤이븐에서 파티생성 시 리버워트 선착장의 일부 스테이지가 선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창고 할인쿠폰 툴팁에 주의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워프캐릭터 지급 아이템의 툴팁에 강화불가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브리움 조각 최초 획득 시 출력되는 안내 메시지가 수정되었습니다.

한글자로 캐릭터명 변경 시, %d로 메시지가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