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3월 22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기간테스 네스트(일반/헬): 컷씬 출력을 끈 후 댄스 관문에서 석상미션 성공 시 실패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간테스 네스트(일반/헬): 보스가 죽은 뒤에도 소환되어있던 폭탄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씨드래곤 네스트(하드코어): 남은 시간과 Hurry Up 표시가 겹쳐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왕의 정원/맹목의 계곡: 입장 시 기대보상창에 정수2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혼돈의 틈 바이라: 댄스 오크 관문을 거친 뒤부터 모든 스테이지의 BGM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저스티스 크래쉬: 간헐적으로 공중으로 붕 뜨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상급 소서리스 스텔라'에게서 '반복된 경고' 퀘스트가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스탭롤 명단이 교체되었습니다.

설정되어있던 게임패드가 초기화됩니다.

게임패드의 LS_UP 키가 반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스테이지로 돌아갈 경우, 근원 아이템의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코스튬(아쳐) 일부 부위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멜리아의 하이힐/고대의 팬츠: 접미사 제작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접미사 제작창에서 빈슬롯을 클릭할 경우, 제작버튼이 비활성화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 미션 '혼돈의 틈 클리어' 달성 시, 표시된 미션 점수보다 낮은 점수를 얻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에서 사망 직후 부활키를 연타할 경우, 부활석을 1개 이상 소모하여 부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메카덕/크레이지덕의 감전 이펙트가 하운드와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버워트 선착장: 맵에는 없는 NPC가 미니맵에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입장 시 표시되는 헬모드 아이콘이 붉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키조작 도움말의 전투탭에 있던 '파티창 보이기' 설명이 제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