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3월 8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맹목의 계곡: 보스룸에서 등장하는 탄단과 크로톤의 초상화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 네스트: 다른 네스트에비해 내구도 소모가 적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크비숍 네스트(헬모드): 4R 용추종자 클레릭이 디바인 아바타를 사용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기간테스 네스트: 최종 보스에게서 휠윈드 역경직이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린 드래곤 네스트: 회오리 발생 시, 근처 구역에서 버블 스킬이 걸리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그린 드래곤 네스트(하드코어): 엔지니어용 카발라가 드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마지막 희망이니까요: 퀘스트가 진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스핀킥: 임의의 스킬 사용 후 스핀킥 사용 시, 액션속도 증가문장의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스 매스: PvP 스킬 툴팁 설명이 일부 누락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기존에 설정되어있던 단축키가 초기화됩니다.

구정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여신의 눈물 일일미션이 제거되었습니다.

왕성 보물창고의 로딩 이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기교의 반지 제작 시도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판도라 상자에서 나오는 어둠의 드래곤 날개 확률/밝은 울림의 목걸이가 나올 확률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호감도가 높은 NPC 근처로 이동하여도 말풍선이 뜨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죽은 후 부활메시지가 뜨기 전에 부활버튼을 연타할 경우, 부활석이 2개 소모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를 정렬하여도, 재접속 시 초기화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가 접속을 종료한 마지막 위치로 로그인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이 에픽/유니크 장비 착용 시, 손목 그래픽이 어긋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시 아이템인 해골 귀걸이의 밝기가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상급 아쳐 아델린의 호감도 설명 중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