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2년 1월 12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아크비숍 네스트: 알프레도빔으로 '골렘 후지노스'의 복부 타격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린 드래곤 네스트: 6R 미노타우르스가 빙결&감전에 걸릴 경우, 죽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질투의 알브트라움: 죽은 상태에서 여신상이 파괴되면, 보상을 2번 받을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증오의 페자델로: 기대보상에 플레이트가 빠져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보스 킬수가 보너스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왁스: 발동 장소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글레이셜 스파이크: 빙결확률에 대한 툴팁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스 펌프 타워: 몬스터가 발사체에 맞지 않았으나, 1hit가 추가로 들어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운팅 하울: 11Lv 이상부터 피격 대상에게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개틀링 타워: 레일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엘리멘탈 실드: 디버프 아이콘의 지속시간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엘리멘탈/컨빅션 오라: 파티원 버프 아이콘에 지속시간이 0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사라진 무기상인: 스테이지에서 NPC와 대화를 마쳐도, 마을로 돌아가는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내기: 퀘스트창의 보상과 수락 시 표시되는 보상이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일꾼 구하기: 퀘스트 아이템이 2개씩 들어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제 2의 통신기: 퀘스트 아이템이 중복으로 습득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암표 구하기: 퀘스트를 포기해도, 퀘스트 아이템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래에서 온 기술자: 스테이지에서 NPC와 대화 시, 몬스터에게 타격을 받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허구와 현실: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손을 입으로 > 손으로 입을)

나락의 저편에서: 진입 시 퀘스트 자동정렬에 알리미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병법의 기본: 스테이지 내에서 퀘스트가 완료되어도 알리미에서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외톨이 고숙이: 퀘스트를 완료했으나, 진행중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크엘프 텔레주II: 퀘스트 완료 시 화살표가 스테이지 입구를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대타 구하기: 네비게이션 화살표가 카오스 필드를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독완료: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았으나, 네비게이션이 X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불사Lv2: 스테이지 입장 시, 기대보상 퀘스트에 퀘스트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어비스 탄생1: NPC를 만나는 스탭이지만, 스테이지에 입장할 경우 알리미가 활성화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점령전: 은신 아이템 사용 후 횃불 근처로 이동하면, 캐릭터가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올킬전: 1vs1 점수가 라운드 모드 점수보다 높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올킬전: 관전으로 참여해도, 전투 모드의 관전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올킬전: 관전 후 파티입장 시, 파티 대화가 관전 대화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모드: 구울이 아카데믹 특수공격에 피격당할 경우, 구울의 데미지가 감소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모드: 구울댄스 사용 시, 단축키 슬롯의 아이콘들이 깜빡거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레벨업 보상 아이템이 거래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일시적으로 '직업변경권'을 통해 알케미스트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스턴 상태에서 이상좌표 탈출을 할 경우, 스턴 상태가 해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버프 물약의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린 드래곤 카라한 처치 미션을 달성할 경우, 인게임 공지로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차 전직 시, 두번째 선택지문의 순서가 변경되었습니다. (전직한다/아직 결정안했어요)

불완전한 봉인의 인장 실패 시, 아이템의 중첩 개수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월드존에서 몽환의 이동식 제작 키트를 사용할 경우, 연속 제작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호감도를 올린 상태에서 메이와 대화 중 같은 지문이 2개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왕성근위병NPC 머리 위로 올라갈 경우, 화면이 떨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장착중인 펫의 미리보기에서 확대가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양이 펫 정보에서 휠을 돌릴 경우, PvP 툴팁으로 변경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탈것에 탑승한 상태로 판타스틱포를 해제하여도, 이펙트가 계속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터스마쉬 거래소NPC의 음성이 프레리타운의 거래소NPC 음성과 동일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