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11월 24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고대의 도서관: 알프레도를 이용하여 입구의 몬스터를 전부 제거할 경우,

문이 닫혀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크비숍 네스트(헬): 골렘 후지노스의 '화산 폭발' 스킬이 액션만 취하고

데미지를 주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떠도는 섬 해안: 차원의 토끼 상자가 공중에서 등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혼돈의 틈 바이라: 3관문 코볼트 붐버의 화상공격이 불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0Lv 다크레어: 랭킹 게시판에 출력되는 캐릭터ID가 길 경우, 다른 글자와 겹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50Lv 다크레어: 24R 등장하는 큐브 몬스터의 스킬 패턴이 추가되었습니다.

(체력이 50%가 되면 스테이지 중앙으로 이동하여 자신을 복제한 후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스킬]

 

핑퐁밤: 타격도중 몬스터가 사망하면 데미지가 급격히 줄어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본크래쉬: 추가 데미지가 툴팁과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차지샷+1 기교 악세서리 착용 시, 차지샷의 문장(액션속도 감소)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포스미러의 HP가 캐릭터 HP 기준 100배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베이전 슬래쉬: 2/3Lv 공격력이 쿨타임 조정에 맞게 하향되지 않았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9월22일 변경된 스킬 중 '이베이전 슬래쉬 쿨타임 18초로 상향, 공격력은 15%하향' 관련)

 

 

[퀘스트]

 

그녀에게 바치는 만가1: 포기 후 재습득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시공의 정원이 리뉴얼되었습니다.

할로윈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주간 미션 '증오의 페자달로 16R 클리어' 달성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7회 > 5회)

기간제 문장슬롯의 기간이 완료되어도, 장착되어있던 문장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입장 시 퀘스트 자동 정렬' 기능이 기본으로 체크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카라한의 문장' 툴팁에 써있는 보옥과 실제 사용 보옥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버워트 선착장 이동 안내판'에 마우스를 오버할 경우, '아이템 거래소'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시샵 미리보기 시, 워리어/클래릭이 무기를 벗고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 모드에서 버블(구울 변신) 사용이 되지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카데믹 신발 접미사(마나II)의 툴팁/효과가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신의 눈물 상점(40/50Lv)에서 '여신의 의지'로 더이상 '여신의 눈물'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일부 플레이트의 툴팁에 숫자가 표기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트의 툴팁에 '경직력' 능력치를 올려준다고 표기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거래소 장비검색 시, 체크하는 아이템 등급과 상관없이 노멀 아이템이 검색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