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8월 25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씨드래곤 네스트: '눔바르크, 서펜트라'의 일부 스킬에 디버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버워트 마을폐허: 일부 몬스터에게서 버프를 받을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의 무기고 동쪽: 첫번째 스테이지의 큐브 몬스터를 죽일 경우, 경험치가 습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제를 맺은 상태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길드 예선전 미션(피로도를 소모하여 스테이지 클리어)이 완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퇴각: 스테이지에서 퀘스트NPC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갈림길의 엘프: 네비게이션이 다른 방향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변형된 보옥 수집: 퀘스트창에 표시되던 보스몬스터의 순서가 변경되었습니다.

심연속으로-다크스크림 토벌: 퀘스트 네비게이션이 x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초자연적 분리장치: 진행중임에도 완료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텔레주의 결의: 파티로 진행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엉뚱한 여자: 파티로 진행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유로운 소년: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할로우에게 > 할로우에서)

검은새의 먹이: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바퀘벌레를 > 바퀴벌레를)

감추고싶은 과거: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의 창고 서쪽 > 고대의 무기고 서쪽)

작별 인사를 건냅니다: 일부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예연하셨지 > 예언하셨지)

 

[스킬]

 

'컨스크레이션' 사용 시, 콤보 수가 카운트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포스아웃' 후 타스킬을 사용할 경우, 몬스터의 스킬이 캔슬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레드 해머링' 상태에서 완드로 교체할 경우, '세크레드 해머링'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허리케인 댄스'를 프랍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버블버블'을 구울에게 사용할 경우, 스킬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캐미컬 미사일'로 '한방에 몬스터 처치' 미션이 클리어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격스킬 후 '릴리브' 사용 시, 간헐적으로 공격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아카데믹 하의의 방어구 수치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파란의 고대 토템' 악세서리 세트효과가 3피스에서 모두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펫 툴팁의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올스탯/HP/MP/물공/마공)

'철벽의, 장막의' 방어구 접두사 발동 시, % 가 반대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을에서 펫 소환 후 스테이지 진입 시, 펫의 HP가 소폭 상승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세움 보옥 주머니에서 아카데믹용 보옥이 드랍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가 가득 찬 상태에서 '여신의 눈물'로 아이템 교환을 할 경우, '여신의 눈물'이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어릿광대 잭과 대화에서 '훼르시아고블, 김오크의 역습'이 40Lv로 표기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장비 교체 시, 코스튬으로 전환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명이 9자 이상인 상태에서 파티 생성 시, 공란으로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요리제작 완료 순간에 NPC 모리영감과 대화가 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네스트 미션이 마을 입장 시 추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습득 및 레벨을 올리면, 스크롤바가 위로 이동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