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8월 4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고대의 도서관: 스위치를 밟는 장소에서 제한시간이 1초 남았을 때 스위치를 누르면, 카운트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의 무기고 동쪽: 첫 스테이지의 큐브가 타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씨드래곤 네스트: 클리어 후 화면UI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씨드래곤 네스트: 대포를 쏜 후 쿨타임이 오기전에 재발사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크 비숍 네스트: 퍼니셔 브라스의 전체공격을 맵 입구쪽에서 피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침몰된 화물선: 세번째 상자 선택하는 지점에서 상자가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공의 정원: 일부 포탈로 자동이동이 안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감전이 걸린 상태에서 피격당할 경우, 갑자기 일어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대쉬 중 '문 블레이드 댄스'가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뒤 방향으로 '체인 덤블링' 후 '스파이럴 킥EX'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투명화된 몬스터를 '스틸매직'으로 뺏을 경우, 기본 평타가 이상한 위치에서 발생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치팅 포인트의 폭발 사운드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을에서 '프리징 소드EX'를 사용할 경우, 상대방에게 '프리징 소드'로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카운터 웨이브'의 히트 이펙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레이저 그라비티' 사용 도중, 앞을 향하여 '블링크'를 사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파이어볼' 레벨에 따라 PvE와 PvP의 툴팁이 다르게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가디언 포스'의 흡수량보다 큰 데미지를 입을 경우, 모든 데미지를 입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허리케인 댄스' 후 덤블링을 사용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탠스 오브 페이스' 지속시간이 끝날 때 피격을 당하면, 스킬이 계속 지속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니어 레이EX', '레이저 커터' 사용 도중 사운드가 누락되었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브레이킹 포인트'가 켈베로스 네스트 외 네스트에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치팅 포인트'가 2번 폭발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베이전 슬래쉬'를 48Lv에 3까지 올릴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만티코어 네스트' 보스에게 '서클 봄버'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불청객: 몬스터를 죽이기 전에 NPC와 대화가 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진정 필요한 힘: 수락 시 퀘스트창에 보상 아이템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원주민 구출: 퀘스트 설명에 '파티 상태에서 진행할 수 없습니다'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녹색의 병: 파티로 진행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이네임: 퀘스트 미습득 상태에서 아이린과 대화 시, 린제이 안내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외상 받아내기: 퀘스트 진행 중 일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독선의 다크헤이즈 처치: 미션의 제목과 설명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훼르시아 고블: 꾸세르꾸세스 처치 미션이 클리어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갈림길의 엘프: 보옥 모으는 과정에서 네비게이션이 로터스마쉬를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숨겨진 유산: 파티로 클리어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부활한 김오크: 보상 아이템 중 현재 사용되지 않는 보상 아이템이 제거되었습니다.

검은 큐브 파괴: 렐릭 스킬로 큐브파괴 시, 큐브조각을 습득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 외]

 

일부 스킬의 동영상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제자가 스승을 삭제할 경우, 패널티가 3일에서 1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컷씬 중에는 하단 슬라이드의 도움말이 안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킬문장 '머쉬룸 스트라이크'로 소환된 버섯이, 벽을 뚫고 대상을 따라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차 직업군의 어그로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낮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봉인 상태의 유니크아이템에 소멸의 큐브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구울모드 아이템 '독약'의 툴팁과 실제 데미지가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붉은 군단 시리즈 중 망치에만 있던 생명&마나 접두사를 제작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무기 미착용 상태에서 거점을 점령할 경우, 무기없이 전투상태로 변경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교 아이템을 이용하여 선행스킬의 레벨을 올릴 경우, 스킬 습득 아이콘이 비활성화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사제 탭의 스승 리스트에서 2차 직업이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문장 '쇼크 트랜지션'의 설명이 감전시간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탈것을 탄 상태로 캐더락의 원더풀 테마파크에 입장할 경우, 탈것에서 내려와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꾸세르 꾸세스의 슈퍼아머가 감소되었습니다.

일반 인벤토리의 페이지를 휠로 넘길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옵션의 UI가 겹쳐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래쉬 스탠스' 문장의 데미지 증가가 툴팁과 다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차원의 상자 열쇠' 툴팁에 '카오스 필드 입장권'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초원골렘의 플레이트' 툴팁 설명이 실제 재료와 맞게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