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6월 30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아포칼립스 네스트: 보어 포격병의 HP가 50% 이하일 경우, 자폭 공격만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 네스트 보스에게 사망 후 부활 시, 보스가 공격을 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크비숍네스트 보스의 왼쪽 팔 위에서, 피격을 입지않고 공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훼르시아 고블의 오크 및 홉고블린에게 디버프 내성이 적용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증오의 페자달로 19라운드에서 포탄이 날아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만티코어네스트 3라운드의 라미아가 무기를 들고있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의 도서관: 룬타이거 감전 시, 감전 이펙트가 몬스터의 크기보다 작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켈베로스 네스트 보스의 각 부위에 적용되던 속성저항력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스킬]

'아이스 스피어'를 대형 몬스터에게 사용할 경우, 몬스터가 공격모션을 취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인페르노'의 툴팁이 스킬레벨에 상관없이 5m로 표시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버닝 핸드' 효과 발동 시, 엘리멘탈 로드 일부 스킬의 슈퍼아머가 약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임 스파크' 사용 후 '프리징 소드' 사용 시, 간헐적으로 '플레임 스파크'가 한번 더 나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이크로 홀'의 선행 조건이 '그라비티볼 Lv1'로 변경되었습니다.

'메일스트롬 하울'의 툴팁이 '스킬 시전 중 받는 데미지 70%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데버스테이팅 하울'의 지속시간 및 디버프효과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체력이 100% 미만일 때 '렐릭 오브 힐'을 시전할 경우, 렐릭의 HP도 회복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스킬 사용 시, MP가 소모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Lv32]상처입은 검은 새: 차원의 토끼 등장 시 '푸른 꽃'을 수집할 경우, 차원의 토끼가 열리는 모션을 취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Lv34]숨은 처키 찾기V: 퀘스트 알리미의 화살표가 목적지를 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Lv40]즐거운 요리시간: 퀘스트 알리미에 진척도를 알려주는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Lv44]마법서가 문제: 스테이지에서 주변에 몬스터가 있으면 NPC와 대화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클레릭 계열의 경우, [Lv46]강해져야 할 이유' 미완료 상태에서 '[Lv44]기적의 아이'를 습득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드전]

공성무기가 디버프에 걸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최종 스코어 계산 시, 누적이 아닌 현재 플레이어의 포인트만 합산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물의 타격점이 실제 성물 크기보다 넓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타임아웃으로 종료 시, 탭이동을 하기 전까지 결과창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점령지의 기둥 사이로 말을타고 지나갈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점령지 클릭 범위가 소폭 하향되었습니다.

채팅 중 다른 유저가 나가도, 마우스가 크로스헤어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파티현황판의 다른유저를 우클릭한 상태에서 해당유저가 나갈 경우, 버튼이 비활성화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그 외]

2차 직업군의 경우, 래더모드 시작 시 행동모션을 취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개인농장에 재배한 작물의 경우, 물을 주지 않아도 작물이 죽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농장에 심은 작물의 경우, 캐릭명 변경 후에도 이전 캐릭명으로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활기 및 용자 접두사의 옵션이 변경되었습니다.

치명 접두사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