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6월 16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그늘 숲: 고블린 할배에게 자동이동 할 경우, 프레리 타운으로 이동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쓸쓸한 숲의 유령마을: 싸이클롭스가 맵에 끼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크 비숍 네스트: 하프골렘과 좀비 퍼니셔의 상태이상 저항이 감소되었습니다.

만티코어 네스트: 보스의 머리, 날개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만티코어 네스트: 라미아의 방패 내구도가 낮게 설정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의 도서관: 칵퉤꽃 컷씬이 출력되기 전 뒤로 이동하면, 문에 끼어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포칼립스 네스트: 보스 몬스터가 메일스트롬 하울에 빨려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오우거에게 피격 시, 캐릭터에게 거미줄 이펙트가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파이어 실드'가 화상효과를 주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크레드 해머링' 사용 후 모든 공격이 빛속성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탠스 오브 페이스' 상태에서 점프가 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라인 드라이브'가 만티코어, 아포칼립스에게 타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바인 아바타' 상태에서 디버프가 걸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렐릭계열 스킬의 툴팁에 렐릭의 능력치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디바인 퍼니쉬먼트'와 '블록'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데미지 반사를 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쇼크 트렌지션'으로 감전 전이 후 빛속성 공격을 할 시, 데미지가 낮게 들어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메일스트롬 하울'이 '디바인 아바타' 상태의 플레이어를 타격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로터스마쉬 반복 퀘스트의 난이도가 '마스터'로 변경되었습니다.

[Lv38]병을 낫게해줄 고기: 퀘스트창에 표시되어 있던 보상과 실제 보상이 다른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Lv32]로제의 꿈속으로: 이벤트 컷씬에서 캐릭터의 무릎이 바닥에 묻혀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Lv40]들고양이 소녀: 퀘스트를 진행중임에도 완료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Lv34]또 다른 납량특집: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아도 호감도가 올라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 외]

길드 현황판 단축키 B가 추가되면서, 게임 내 키설정이 초기화되었습니다.

'마법 추가 데미지' 효과가 있는 접두사가 정상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인원이 2~3명인 파티를 4인으로 변경할 경우, 파티목록에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니마의 결정, 놀 전투식량, 해적 선장의 인장 툴팁 설명이 '캡틴 달란트의 근거지'로 변경되었습니다.

부드러운 깃펜의 아이콘이 단검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멋지지 아니한가' 미션이 클리어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농장 현황판'과 '현황 닫기'버튼이 겹쳐져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인트 헤이븐 왕성 지하에서 캐릭터가 맵에 파묻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5번째 인벤토리에 플레이트를 놓고 제작할 경우, 제작화면이 멈추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추가)

콜로세움 미션룸에서 구울모드가 제거되었습니다

아크비숍네스트: 아사이리치의 범위 독 트랩, 좀비 퍼니셔의 공중 내려찍기,

후지노스의 레이저공격을 블록&아바타로 가드할 수 없게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