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4월 28일 업데이트 안내









[4/27 오후 11시 50분 추가]


- 글레이셜 웨이브' 후 '아이시 프렉션' 사용 시 지속시간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싸이클롭스 패치워크, 레이스 레드아이즈에게 상태 파괴 효과 스킬 사용시, 액션취소가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수호자 제레인트'퀘스트에서 영상이 나올 때 제레인트가 보이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리버워트 마을 폐허에서 경험치를 주지 않아야 하는 몬스터가 1을 주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매지컬 브리즈'의 실제 소모SP와 스킬북의SP가 다른 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퍼니셔 브라스' 가 다운되어 일어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탠스 오브 페이스' 발동 상태에서 존 이동시, 평화모드로 바뀌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퍼니셔 브라스'의 무적이 끝난 상태에서도 보호막 이펙트가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룬 타이거'가 소환하는 큐브에 이름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탠스 오브 페이스' 중 공격 시 완드, 프레일이 메이스 처럼 공격이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중 '타임리스트릭션'이 시전될 경우 다이렉트 메뉴 활성화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세인트의 '홀리실드'가 파티원에게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고대의 무기고 동쪽 보스방에서, '가이디드 샷'이 엉뚱한 방향으로 날아가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 노말,매직,레어 등급에 인첸트 능력치를 상향 하였습니다.

- '허리케인 댄스' 피격중 회피되지 않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 '한통의 편지' 퀘스트가 파티로 진행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터스마쉬쪽 "정복" 미션이 클리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봉인된 아이템에 접두사를 부여할 경우, 봉인이 풀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리버워트 마을폐허 에서 문이 너무 빨리 닫혀 진행이 안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봉인된 코드 사용시 봉인해제가 되고, 분해도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배신의 이유' 퀘스트창에 아무것도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방향키를 누른채로 '컨빅션 오라'와 '엘리멘탈 오라'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카운터 웨이브로 공격 시 원거리에 있는 적들은 히트가 안되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대의 무기고 동쪽 어비스의 보스방에서 올바른 상자를 골랐을 때에는 환영이 나오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월드존에서, 탈 것을 이용하고 있는 파티원에게 슬로우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을에서는 스탠스 스킬(해킹 스탠스, 플래쉬 스탠스, 스탠스 오브 페이스, 시즈 스탠스) 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스 스피어'의 효과 및 이펙트가 변경 되었습니다.

- '에리얼 체인샷' 스킬이 지상에 가까이 있을때 발동시 제대로 맞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스 스피어' 스킬을 사용해도 빙결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저스티스 크래쉬의 디버프 지속시간 문장효과가 쿨타임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선점>

- 스킬 툴팁부분에 현재의 스킬효과를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워프 이용"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Lv.10 이상의 용자님들은 캐더락 관문의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에게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