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1년 1월 20일 업데이트 안내



[이벤트]

- 설날 퀘스트와 이벤트가 추가되었어요.

- 올해는 신묘년, 토끼의 해에요. 어비스 스테이지에서 볼 수 있는 “차원의 토끼”가 복주머니를 줘요. 과연 어떤 물건이 들어 있을까요?!

- 복주머니에서는 신년맞이 코스튬 교환권, 신년맞이 꽝 쿠폰, 신년맞이 폭죽, 떡국, 등의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어요.

- 신년맞이 코스튬 교환권은 토끼 귀와 꼬리로 교환 가능해요. (2월 10일까지) 우리 모두 토끼가 되어봐요.

 

[아이템]

- 이제는 30레벨 코스튬도 거래가 가능 할거에요.

- 설날 신규 캐시 코스튬이 추가되었어요. (기존 30레벨 코스튬과 성능은 동일해요.)

- 캐시아이템 '신비한 캐츠아이 링'이 추가되었어요.

 

[네스트]

- 네스트 보상으로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는 레벨차, 파티 인원 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요.)

- 토끼의 해, 미노타우르스 네스트와 켈베로스 네스트를 통해서 아이템 파밍과 레벨업의 두마리 토끼를 잡아 보아요.

- 네스트 입장권 드랍 범위가 확대되었어요. (네스트가 위치한 한 단계 위의 레벨대의 어비스 스테이지에서 획득 가능, 기존 대비 10% 정도에요)

 

[미션]

- 미션 및 피로도 초기화 시간이 새벽 4시에서 아침 9시로 변경되었어요,

- 증오의 페자델로 관련 미션명이 '다크레어'라고만 표시된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퀘스트]

- 길드 퀘스트를 마을에서도 완료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어요

- 현재 스테이지 앞에 있는 길드의뢰 게시판을 마을에도 두어 용자님들이 쉽게 완료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였어요.

- 서브 퀘스트 '증거인멸' 퀘스트가 진행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UI/시스템]

- 식물 재배물, 낚시 결과물, 요리 관련 레시피의 툴팁 정보를 보강했어요.

- 지도를 오픈 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농작물수확 아이콘이 출력되는 문제가 해결 되었어요.

- 판매불가 아이템을 길드창고에서 꺼내서 판매 시도 시 재 확인창이 한번 더 뜨는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 페어리스타 마법 연구소에서 퀘스트 수행 시 대화 불가로 진행되지 않던 문제가 개선되었어요.

- [씨드래곤네스트]에서 사망한 파티원도 칭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어요.

- 고엽의 숲 폭발지역 '재생의 데몬 블러디 팅커'의 HP가 회복 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판매불가 아이템을 길드창고에서 꺼내서 판매 시도 시 재 확인 창이 한번 더 뜨는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 스테이지 완료 후에 상자를 몇 개 골라야 한다는 안내 메시지가 없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파티원 탈퇴 시 F12 안 되는 문제가 해결 되었어요.

- 파티 검색창에 동일 내용의 검색 페이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채널 환경 개선]

- 제레인트와 아르젠타 서버의 용자님들이 서로 함께 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 게임에 접속 하시면 동일 길드명에 한해서 서버를 나타내어 주는 숫자가 붙게 될 거에요.

- 길드명이 10글자 이상인 경우에는 글자 하나가 없어지고 숫자가 붙게 될 거에요.

- 길드명을 변경 할 수 있는 15일 기간제 아이템을(15일이 지나면 변경할 수 없어요.) 점검완료 시점에 맞추어

  각 길드장님들께 모두 지급해 드릴거에요. 길드장은 해당 아이템으로 길드이름을 변경 할 수 있어요.

  (이번 기회에 새로운 길드명으로 리뉴얼 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길드이름 변경 신청권은 캐시샵의 선물함에서 받을 수 있어요.

- 길드명 변경 초기 1주일 (1월 20일 점검 이후 ~ 1월 27일 점검 이전) 동안은 새로운 길드를 생성 할 수 없어요.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함께 사냥도 하고, 콜로세움도 하고, 거래도 하면서 사이 좋게 지내보아요.

* 길드명 변경 아이템의 경우, 이름이 중복되는 길드에만 지급이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