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11월 11일 업데이트 안내




[탈 것]

- 마을과 월드존에서 이용할 수 있는 4종류의 탈 것이 추가 되었어요.

- 세인트 헤이븐 북서쪽 마구간의 조련사 린제이를 통해서 구입하거나

  만티코어(헬)와 아포칼립스(헬) 네스트 보상상자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어요.

- [소지품] 창에 [탈것] 탭이 존재하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통해 소환할 수 있어요.

- 탈것을 타고 NPC와 대화를 하거나, 다른 캐릭터와 거래를 할 수 있어요.

- 탈 것은 스테이지나 전투 모드 중에서는 탈 수 없어요.


[아이템]

- 할로윈 무기 아이템의 단품 판매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 잡템 중 '크로우 허리보호대' 아이템 설명 부분 오타가 수정되었어요.

- 선물 아이템인 '과일 타르트' 아이템 설명 부분 오타가 수정되었어요.

- 알브트라움의 문장(하운드 스트라이크) 툴팁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잠재력 관련 아이템인 다이아몬드 코드, 소멸의 코드의 툴팁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콜로세움]

- PVP 신규 맵인 '검은산 감시탑'이 추가되었어요. 콜로세움 많이 이용해 주세요.

방 생성시 비밀번호 방으로 생성 후 편집할 경우 비밀번호가 해제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도록 하였어요.                                         

그리고 대기방에서 편집으로 맵을 변경하더라도 기존 설정되어 있던 전투모드가 계속 유지되도록 하였어요.

- 관전 모드시 상태방의 체력이 보이지 않으며, %로 표시되도록 설정 되었어요


[스테이지]

- 스테이지 전체적으로 맵 최적화 작업을 진행했어요.(조금 더 쾌적해 졌어요.)

- 1~9레벨 스테이지에서 금상자가 등장하고 금상자와 몬스터에게서 레어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검은 영지 수비대 거점에서 일부 몬스터가 문밖으로 나오지 않아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스킬]

- 인피니티 엣지 시전중 캐릭터가 빨라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프로보크, 디바인 아바타 스킬 사용시 스킬 발동 아이콘이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프로보크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들이 이젠 스킬을 사용한 캐릭터를 보게 될 거예요.

- 해킹 스탠스 공격 후에도 마우스 왼쪽 클릭을 떼지 않으면 평타 공격의 데미지가 몬스터에게 제대로 들어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다수의 적에게 라이트닝 차져 스킬을 사용시 부하가 걸리던 현상이 완화되었어요.

- 수면 버섯을 먹어 수면 상태에서는 워리어가 릴리브를 사용해도 해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문라이트 스플린터가 단일 몬스터에게만 히트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타운팅 하울 PvE와 PvP의 툴팁이 다른 현상을 수정했어요. 타운팅 하울의 적대치가 증가되었어요. 몬스터가 조금더 사랑해줄거예요.

- 스킬문장 '블루밍 킥'의 쿨타임 초기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소서리스 계열이 블링크, 에스케이프 후 발동되는 스킬들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할로윈 무기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을 때 평타 공격이 잘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퀘스트]

- 신규 클레릭 캐릭터로 돌아온 말썽꾼 I(소서리스 퀘스트) 퀘스트가 습득 가능한 현상을 수정했어요.

- 십시일반 퀘스트에서 하피 사냥시 2개씩 들어오던 아이템을 1개씩만 들어오도록 수정되었어요.

- 캐더락 관문 메인퀘스트 포기 후 느낌표 안뜨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다크레어]

- 저레벨 다크레어 마지막 라운드 완료 후 화면 중앙과 화면 우측 상단에 문구가 Bonus Round 문구로 통일시켰어요.

- 저레벨 다크레어에서 브레이크 모드의 몬스터들이 프로보크에 걸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다크레어 랭킹 게시판 중 2인 파티 부분의 색만 다르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사제 시스템]

- 스승이 캐시샵 이용중이거나 파티일 때 혹은 엔피씨와 대화중일 때 제자가 스승을 소환하면 스승을 소환할 수 없다는 내용의 팝업창이 뜨며 소환이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어요. 


[그래픽]

- 무기 코스튬 착용 후 판타스틱포 착탈시 이펙트가 계속 잔존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만티코어 네스트 골렘보스가 드랍하는 새둥지 아이템의 아이콘 이미지가 다른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로제의 꿈속으로 퀘스트 컷씬 중 초반 지형이 제대로 나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시스템]

- 40레벨의 워리어, 아처가 마나리지 소서리스NPC와 대화 시 서버 끊김 현상을 수정했어요.

- 특정 금액을 보유하고 있으면 매표원 NPC로부터 비행선 이용을 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스킬 동영상이 추가되었어요.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어떤 스킬인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무기 코스튬 룩 전환 버튼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이젠 NPC와의 호감도가 상승할 때 효과음이 출력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