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10월 28일 업데이트 안내




[다크레어]

- 다크레어 클리어 이후 출력되는 랭킹을 다크레어의 NPC에게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 15Lv 이상의 용자님들도 참가할 수 있는 새로운 다크레어-질투의 알브트라움이 추가되었어요

- 질투의 알브트라움에선 여신상을 지켜내는 방식이에요

- 질투의 알브트라움에서는 피로도의 소모 없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문장 스킬인 하운드 스트라이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요


[할로윈 이벤트]

- 할로윈 기간에만 구입 가능한 새로운 할로윈 코스튬이 추가되었고, 무기도 구입 할 수 있어요.

- 할로윈 코스튬 구매시 특정 칭호가 주어질 거에요.

-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크레이지 펌킨 덕’을 사냥하면 할로윈 응모권을 얻을 수 있어요.

- 하루 한번 마을에 접속하면 할로윈 쿠키를 선물로 드려요.


[아이템]

- 장착중인 아이템과 장착하려는 아이템의 수치를 비교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어요.

- 9레벨 이하 스테이지에서 레어 악세서리를 얻을 확률이 크게 상승하였어요. 또한 금상자의 출현 확률도 증가하였어요.

- 일부 수량이 많은 아이템의 중첩 개수가 증가하였어요.


[캐시아이템]

- 새로운 반지 캐시 아이템이 추가되었어요.

- 반지를 착용하면 손가락 부분에 특정 효과가 나타날 거에요.


[문장]

- 프레리 타운과 마나리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이 해당 직업에 맞게 변경되었어요.


[콜로세움]

- 새로운 콜로세움 맵이 추가되었어요.

- 캐더락 서쪽 마을 폐허에서 다리에 막혀 공격 이팩트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 콜로세움 개인전에서 사망한 캐릭터가 동일한 위치에서 리스폰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퀘스트]

- 초반 마을의 메인 퀘스트 반복 횟수가 변경되어, 같은 스테이지를 여러 번 갈 필요가 없어졌어요. 다만 새롭게 캐릭터를 키우는 용자님들에게만 적용될 거에요.

- 저레벨 용자님들을 위해 퀘스트 및 캐릭터 육성과 관련된 팝업창을 추가하였어요.

- NPC가 보여주는 퀘스트 리스트가 레벨별로 정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십시일반 퀘스트 수행 중 하피를 사냥하면 퀘스트 아이템이 3개씩 들어오던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어긋난 순정 퀘스트의 알리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이상한 순정 퀘스트 수행 중 퀘스트 진행 메시지와 워프 메시지가 동시에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또한 왕성 근위병 조이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수상한 집회의 선행퀘스트가 잘못 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떨이세일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어비스의 탄생 I 퀘스트의 대사 연결이 자연스럽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일부 퀘스트의 제목 옆에 [진행중]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NPC에게 발생하는 메인퀘스트의 느낌표가 다른 퀘스트보다 하위인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아이린의 보옥 선물 퀘스트의 느낌표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무모한 순정 퀘스트 진행 중 주변의 몬스터를 모두 처리해야 말콤과 대화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어요. 더 이상 대화하는 도중에 몬스터에게 맞지 않아도 되요.

- 재앙의 비 III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스킬]

- 디바인 퍼니쉬먼트가 디바인 아바타, 하이랜더 등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데미지를 돌려주는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챠지볼트 스킬의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문라이트 스플리터 사용시 스탠스 오브 페이스로 가드중인 팔라딘의 방어를 무시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챠지샷 스킬 사용시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클레릭의 ‘프레이 오브 힐’ 스킬 사용할때의 음성이 변경되었어요.

- 만티코어 스킬문장 그라비티볼 사용시 작은 그라비티볼이 갈라져 나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엘리멘탈로드의 아이스 프렉션에 맞은 후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UI]

- 파티원의 초상화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스킬 포인트가 초과하여 보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 다크레어 클리어 후 랭킹창에서 파티의 인원이 잘못 표시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파티 상세 검색창에서 일부 일일 미션이 검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호감도 상태창의 페이지가 넘어갔을 경우 마우스의 휠로 페이지를 넘기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문장 장착 시 아이콘이 가려져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침몰된 화물선에서 아무것도 없는데 클릭 가능한 말풍선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콜로세움 대기실에서 파티 초대를 받고 게임 입장시 초대 팝업창이 계속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다크레어에 입장하였을 때 마을 채널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32레벨 이상의 용자님이 스파르타 고블린과 대화시 대화창에서 레벨이 높다며 받아주지 않을 거에요.


[그래픽]

- 뮤즈 드레스 팬츠와 레밀 드레스 상의를 입을 경우 화살통이 상의를 뚫고 나오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가혹한 테라마이의 실드의 아이콘이 대검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로제의 꿈속으로 퀘스트에서 꿈속 컷신의 지형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기타]

- 창모드에서 종료 시 재접속 위치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캐시샵 입장 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어요.

- 시즈스탠스 같은 일부 스킬 문장은 한가지만 제작할 수 있어요. 오류가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2010년 10월 29일 추가내용]

- 저레벨 다크레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알브트라움의 문장 (하운드 스트라이크)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