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9월 16일 업데이트 안내



[이벤트]

- 추석 이벤트 '전설의 떡'이 추가되었어요. 아이린 옆에 Mr.고블쉐프에게 받을 수 있으니 맛있는 송편을

   먹어보아요. 처음엔 공짜지만 두번째부터는 크레이지덕을 잡아서 찜통을 얻어야지만 입장시켜줘요.

- 추석 이벤트 주간미션도 추가되었으니 '전설의 떡' 이벤트와 같이 진행하면 좋아요.


[퀘스트]

- NPC 호감도 서브 퀘스트가 추가되었어요. 이제 더 많은 NPC들과 호감도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고요한 수도원 정문에 있는 모험자 길드 게시판에서 퀘스트 표시 방법이 다른표시 방법와 다른 것을

   수정했어요 이제 선택지에서 스테이지 선택 후 나오는 퀘스트 리스트에 (뒤로) 선택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메인 퀘스트 수호자 제레인트 화살표 오류를 수정했어요. 보스방을 제외한 나머지는

   화살표로 보일거에요.

- [Lv31] 심연 속으로 : 레드 아이즈 토벌 퀘스트 선택지 앞에 '<' 가 있던 것을 삭제했어요.

- 아포칼립스 네스트 퀘스트 [스텔라의 목격담] 저널의 색상 태그 벗겨진 곳을 수정했어요.


[아이템]

- 하급 봉인의 인장으로 16레벨 이하 아이템 봉인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됐어요.

- 프렐류드 아이템의 조합창이 안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어요

- 잠재력 코드 중 귀속 아이템의 설명이 부족한 부분을 보충했어요.

- 봉인 횟수를 모두 사용한 귀속 아이템을 거래소에 등록시도 시 아무 메시지 없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켈베로스 문장 '라이트닝' 아이템에서 켈베로스가 아닌 켈배로스로 되어있다는 오타를 수정했어요.


[캐시아이템]

- 무기한 캐시아이템을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어요.

- 거래소 특별이용권 사용시 판매된 상품이 6개이상일때 정산 페이지가

   나뉘어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소서리스 새로운 코스튬 그린 할리퀸set 에 클래릭 머플이 들어있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사제시스템]

- 제자가 레벨을 달성할때 지급되는 선물이 안가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스승과 제자가 같이 플레이하지 않아도 호감수치 올라가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훈훈한 사제지간이라도 같이 게임해야지 호감수치가 올라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 스승과 제자의 레벨차이가 10미만일 경우에도 스승신청이 가능한 현상을 수정했어요.

- 스승신청시 자신의 스승일 경우 스승신청 버튼 비활성화가 되도록 했어요.

- 사제탭에서 스승목록의 페이지인덱스가 0부터 시작되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사제정보 버튼을 수정했어요.


[그래픽]

- 크로스헤어 굵기가 조절되었어요. 적 조준시 더 굵게 변경되었어요.

크로스헤어는 게임 속에서 마우스 포인터를 말해요.


[스킬]

- 팔라딘 '스마이트, 디바인 아바타' 사용후 평타 공격시 이펙트가 지속되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스테이지]

- 정령들의 무덤 스테이지 클리어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수정했어요.

이제 가고일 녹시어스를 제거하면 모든 가고일이 죽어버리고 스테이지가 종료될 수 있도록 했어요.


[아포칼립스 네스트]

- 아포칼립스 네스트의 튕김 현상이 일부 개선되었어요.

- 아포칼립스가 경직으로 인해 분신술을 쓰는 버그를 수정 하였어요~

- 아포칼립스의 수제자인 촉수군이 집으로 돌아오도록 버그를 수정 하였어요.


[다크레어]

- 다크레어 30라운드 섀도우 파이어의 스킬로 인해 소환되는 몬스터가

   사라지지 않아서 30라운드가 끝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다크레어 랭킹 보드의 UI가 변경되었어요.


[시스템]

- 추가되는 경험치 보너스가 많을 경우 시스템 메시지가 모두 보이도록 수정되었어요.


[콜로세움]

- PvP 보상 메달로 근성 아이템 이외에 하급 보옥과 팔각수 주머니도 구매할 수 있어요.

   콜로세움 많이 이용해 주세요.


[칭호]

- '이름날린' 칭호 능력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사항을 수정했어요.


[NPC]

- 각 마을의 대장장이 거래관련 선택지를 모두 통일했어요.

  이제 다른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에게 말을 걸어도 같은 선택지가 나올 꺼에요.


[추가설명부분]

16레벨 이후부터 40레벨이 되기 전까지의 용자님들께 알려드릴 사항이 있어요.

기존에는 32레벨이 되어서야 급격하게 강해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었지만 ,

이제는 갓 전직을 마친 16레벨의 용자님부터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을

잘 받을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 걸쳐 수정이 이루어졌어요.


-캐릭터 능력이 16~40레벨에 걸쳐 고루 상승하실 거에요.

-16~32레벨대의 아이템들도 40레벨의 아이템과 비슷하게 인챈트 시 능력이 좀 더 크게 증가해요

-40레벨 아이템도 소폭 조정 되었어요.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위해강해진 용자님들 처럼 몬스터의 능력도 강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