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9월 9일 업데이트 안내



[스테이지 & 미션]

- 검은 대군주의 연병장에서 제레인트와 함께 퀘스트 중일 때는 숨겨진 길을 열 수 있는 스위치가 등장하지 않도록 수정했어요.


[시스템]

- 미션창의 UI가 변경되어 보기가 더 편해졌어요.

- 거래소에서 인벤에 있는 문장을 shift +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좀 더 편하게 검색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NPC 호감도 선물 아이템에 점수 변화가 좀 생겼어요. 노멀/매직 등급은 점수가 조금 상승했고, 레어 등급은 점수가 조금 하락했어요.

- 파티 가입 후 탈퇴시 레이더 맵에 파티원의 위치가 표시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문장 획득 시 직업우선순위 주사위가 적용 안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이제 문장도 직업우선순위 주사위가 적용될 거에요.


[퀘스트]

- 서브퀘스트 "예언의 나침반"의 네비게이션이 잘못 표기되었던 오류를 수정했어요.

- (길드의뢰) '오직 하나 뿐인 팬' 퀘스트가 클리어 불가능했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서브퀘스트 "아르젠타의 우유" 퀘스트에 설명되어있던 문구가 수정되었어요. 이제는 어비스 난이도에서도 해당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요.

- NPC와 호감도 수치가 일정 이상이 되면 간략한 문답형 퀘스트가 생길거예요.

- 캐더락 마을 "데커드의 당부"의 대화 중 오타를 수정했어요.

- 조련사 NPC "린제이"가 추가되어 호감도를 올릴 수 있게 되었어요.


[아이템]

- 아포칼립스에서 드랍되는 잠재력 코드 아이템을 봉인의 인장으로 봉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콜로세움 & PVP]

- 대장과 일반유저가 동시에 죽는경우 라운드가 종료되어도 리스폰 게이지가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어요.

- 콜로세움 전투중 캐릭터 선택창으로 이동시 대기방으로 나가지는 현상을 수정했어요.

- PVP 대기자 리스트에는 로비에 있는 유저만 표시하도록 수정되었어요.

- 콜로세움 개인전 대기방에서 "혼돈의 드래곤" 팀이라고 나오던 텍스트가 "Free For All" 이라고 수정되었어요


[그래픽]

- 오크 습격대 거점에서 이제 더 이상 공중에 발자국이 찍히지 않을 거예요.

- 차원의 수정조각의 모습이 좀 더 멋있게 바뀌었어요.

- 문장 제작 중 캐릭터 머리 위에 멋있는 문장 제장 이펙트가 표시될거예요.


[몬스터]

- 특정 몬스터가 죽은 후에도 잔상이 남아있던 현상을 수정했어요.


[NPC]

- NPC 에녹의 호감도 퀘스트인 "중년의 순정"의 오타가 수정되었어요.

- 장군 더글라스의 선택지 중의 작은 오타를 발견하여 수정했어요.


[사운드]

- 문장 및 플레이트를 루팅하거나 이동시킬 때 좀 더 묵직한 사운드가 나올 거예요.


[이벤트]

- 아이린에게 "아이린의 보옥 선물" 이벤트가 생겼어요

- 해당 이벤트는 15레벨 이상 용자님들에게 하루에 한번 일일 미션으로 열쇠가 지급되며 이벤트 진행은 20레벨부터 가능해요.

- 단 오늘 15레벨이 되신 용자님들은 내일부터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해요.


* 거래소 특별이용권의 경우 이미 해당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는 용자님께도 선물이 가능해요. 

   다른 용자님에게 선물하기 전에 꼭 확인하시고 선물하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