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7월 1일 업데이트 안내



[그래픽]

- 소서리스의 오브계열 보조무기가 캐릭터를 뚫고 배 앞쪽으로 나오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아처의 무기인 롱보우의 팔 위치가 맞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스킬]

- 중복 스킬 효과 적용 시 확률를 무시해버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 감전시키는 스킬 사용시 100% 감전에 걸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뿐만 아니라 100% 적용되는 다른 효과가 중복될 경우에 감전효과가 함께 활성화되는 현상도 수정되었어요.)

- 불스아이 스킬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토르헤머 2번째 공격은 이제 물리 데미지가 아닌 마법데미지로 공격될거에요.

- 팔라딘의 스킬인 '컨빅션 오라' 사용시 발생하는 범위가 자신/타인에게 보이지 않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앞으로는 컨빅션오라의 범위가 정상적으로 표시될꺼에요. 하지만 콜로세움에서의 상대 범위는 자신에게 적용되지 않아요.)

- 팔라딘의 스킬인 스마이트와 토르헤머의 데미지 비율이 조정되었어요.

(표기되는 스킬의 수치는 낮아졌지만 적용 데미지는 5~7% 상승했어요. 추가로 자신의 공격력에 따른 데미지 증가 수치도 더욱 높아질거에요.)

- 워리어의 릴리브 스킬이 누워있을 때도 발동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이제 누워있을때는 스킬을 사용할 수 없을 거에요.)


[스테이지 & 미션]

- 아르젠타의 보양식 퀘스트 완료 시 메일을 보내주던 미션이 목록에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아이템]

- 파괴불가 아이템을 파괴 시 팝업이 표시될꺼에요.

- 워리어의 캐시 한벌옷에 있던 배낭이 제거되었어요. (이제 배낭과 검이 겹쳐지는 일은 없을거에요.)


[이벤트]

- 인터파크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될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7월 1일의 공지를 참고해줘요.


[캐릭터]

- 팔라딘의 디바인 퍼니쉬먼트 스킬 설명이 수정되었어요.

(시전자의 방어력으로 인해 감소되는 양을 무시한 상대의 물리 데미지를 반사한다는 내용을 방어력 또는 버프로 인해 감소되는 데미지를 무시한 상대방이 입히려한 순수 물리 데미지를 반사한다로 수정하였어요.)

- 클레릭 빛속성 저항력 감소 기능에 대한 내용이 툴팁에 추가되었어요.


[퀘스트]

- 캐더락관문의 막사 위로 올라갈 수 없었던 현상이 해결되었어요.

(동시에 퀘스트 반지 도둑II의 진행이 불가능했던 현상도 수정되었어요.)

- 파티플레이로 서브퀘스트 '특별한 치료서' 진행 시 발생했던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같은 퀘스트를 진행 중인 파티원이 파괴할 경우 함께 획득할수 있게 수정되었어요.)

- 퀘스트 '왕성 세인트 헤이븐' 진행중 맵(M)에 불필요하게 노출되는 NPC가 제거되었어요.

- 퀘스트 [Lv.28] '사기 저하' 에서 퀘스트 안내 표시가 이상했던 현상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4] '뿌리뽑기'의 퀘스트 안내 표시가 이상했던 현상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7] '깨지 않는 꿈'의 안내 표시가 이상했던 현상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7] '깨지 않는 꿈Ⅲ'의 안내 표시가 이상했던 현상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6] '사라진 폭탄'의 퀘스트 안내 표시가 이상했던 현상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30] '운송 물자의 호위'의 퀘스트 알리미 표시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30] '재앙의 비'의 퀘스트 안내에 불필요한 몬스터 표시를 제거했으며 퀘스트 알리미 아이콘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4] '죽음의 마을'에서 퀘스트 안내의 화살표 거리가 틀린 좌표를 표시하고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4] '장군의 귀환'에서 퀘스트 안내의 화살표 거리가 틀린 방향을 향하고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퀘스트 [Lv.28] '복수'에서 퀘스트 안내 화살표가 틀린 방향을 표시하고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기타]

- 다른 캐릭터의 살펴보기를 진행하고 있을때 퀘스트창을 열면 살펴보기창이 자동으로 닫히도록 수정하였어요.

- 스테이지 보상창에서 마우스 클릭을 여러번 연속으로 했을 때 툴팁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 거래소에서 모두정산 후에도 등록창에 남아있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하지만 실시간으로 자동 갱신 되지는 않으니 새로고침을 꼭 해주세요.)

- NPC와 대화중이거나 PVP에서 죽은캐릭터의 이펙트(캐시반지, 무기강화 등)가 사라지지 않고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파티인 상태로 마을에 돌아올때마다 이미 가입되어있는 파티원이 또 가입했다는 메세지가 뜨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프리미엄 마법 우표 사용 시 발생하는 발송 오류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이제 봉인의 인장 없이 프리미엄 우표만 있는 캐릭터에도 정상적으로 보내질꺼에요.)

- 이제 거래중에 이벤트 컷씬이 나오면 거래취소가 될거에요.

- 게임패드 조작을 위한 수정을 진행하던 중 용자님들의 키설정이 초기화 되어버렸어요. 미안해요. (다시 재설정 해줘요.)


[특이사항]

- 캐시상점에서 판매되는 HP/MP 회복 물약을 일반상점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고민 중이예요.


- 6월 26일 진행했던 스킬포인트 초기화 이벤트의 상품인 망각의계약은 모두 지급 완료되었으며, 

   7월 1일 점검 이후 회수될 예정이니 점검 전까지 아이템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