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6월 10일 업데이트 안내



- 세인트 헤이븐 초반부 스테이지가 리뉴얼 되었어요. (뭔가 새로워진걸 느낄 수 있을거에요.)

 - 세인트 헤이븐 후반부의 모험자 퀘스트 88종이 추가되었어요.

 - 드래곤메일에서 약속드린대로 미션으로 팔각수를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굴러다니던 보석들 좀 모아봐야겠어요.)

 - 클레릭 전직 퀘스트에 등장하는 제이크의 HP가 조금 증가하였습니다.(배신자는 더 맞아야해요.)

 - 세인트 헤이븐의 문을 뚫고 가는 기현상이 수정되었어요.(사랑과 영혼 놀이는 이제 그만...)

 - 잃어버린 시간의 폐허 스테이지 중간에 캐릭터나 몬스터가 끼이는 현상이 개선되었어요.

 - 미션창에 표시된 칭호 설명이 짤리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말도 안되는 슈퍼아머 파괴력을 가지던 코볼트의 대포가 말되게 수정되었어요.(훗)

 - 몇몇 퀘스트 알리미의 화살표가 엉뚱한 곳을 가리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어요.

 - 인간들의 일 퀘스트의 보상으로 클레릭에게만 SP+5가 표시되던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월드컵]

 - 드래곤네스트도 월드컵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응원 뿔과 꼬리를 추가했어요.

(전 뿔, 꼬리 달고 혼자 응원할꺼에요.)

 - 월드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요.(이벤트고 뭐고 이겼으면 좋겠어요.)


[콜로세움]

 - 콜로세움 계급에 따른 아이콘 순서가 조금 변경되었어요.


[몬스터]

 - [정령들의 무덤] 어비스 보스의 본명(가고일 녹시어스)을 되찾아주었어요.

 - 덩달아 죽음의 도시 입구 어비스의 보스에게도 이름을 찾아주었어요.

   (하프골렘 타이니 랜드펄이라는 긴 이름이에요.)

 - 고블린 그레이 폭탄을 소환하던 다크엘프 프리스트가 이제는 라이트닝볼을 소환할꺼에요.

   (이름만 바뀐거에요.)

 - [리자드맨]의 좌/우 이동량이 감소하였어요.

 - 캭퉤꽃의 침 스피드가 느려졌어요.

 - [검은 대군주의 영지] 어비스의 하피화이트의 높았던 방어력을 낮췄어요.

   (도핑테스트에서 양성반응이 나왔어요.)

 - 말라버린 마리사의 샘에서 브로 레드가 자신과 어울리지 않게 블루의 기술을 쓰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스테이지 & 미션]

 - 잃어버린 시간의 페허에서 다리 밑으로 빠지던 구덩이를 막아버렸어요.

 - 팔각수 지급을 안해주던 미션 오류를 수정했어요.

 - 40레벨의 경우 일부 주간 미션이 안받아지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스테이지에서 유령 상태에서 복귀하는 경우 "Stage Failed" 메세지가 나올꺼에요.

   (기분 나쁜 단어에요.


[기타]

 - 자동달리기 시에도 아이템 드래그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친구 목록의 아이콘 표시가 수정되었어요.(친구가 온라인인지 아닌지 확실히 구분될꺼에요.)

 - 파티원이 마을 반대쪽 입구에서 레디를 하고 있으면 여기 아니라고 알려줄꺼에요.

 - 이제 홈페이지에서 2차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휴대폰 인증이 필요해요.)


[퀘스트]

 - 일부 퀘스트 중 내용이 길어서 수집 정보가 안나오거나 2줄로 노출되는 내용들을 모두 수정하였어요.

 - 미스테리한 조건에서 진행이 불가능했던 스승의 고민 퀘스트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머셔너리]

 - 디스인챈팅 하울은 이제 사정 거리가 약간 짧아졌고, 발사되는 이펙트가 쪼~~오금 달라졌어요.

   (운좋으면 이제 피할 수도 있을 듯 해요.)


[팔라딘]

 - 팔라딘의 디바인 퍼니시먼트 데미지 반사가 원거리 물리 공격(활공격 등)에도 적용될 거에요.


[아이템]

 - 후반부 던전에서는 볼수 없었던 크레이지덕이 월드컵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후반부 던전에도 등장하게 되었어요.   (16강 가면 미친오리 하늘을 날 수 있을것 같아요.)

 - 신규 캐시아이템으로 링귀걸이와 샤이니에메랄드 반지가 추가되었어요.    (블링블링 이즈 종혀언~)

 - 신규 캐시아이템으로 악마날개가 추가되었어요. (악마날개 패키지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