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5월 27일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드래곤 네스트 입니다.

금일 패치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몬스터]

 - [검은 대군주의 탑] 코볼트 포병의 사격이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가고일 가족]들의 물리방어력,마법방어력이 감소되고

    대신 물리공격력,마법공격력은 조금 높아져서 약하지만 강한 몬스터가 되었어요.

 - [위습 자이언트]의 마법공격력과 마법 방어력이 감소되었어요. 증가는 없어요.

 - 몬스터들의 몸무게가 조금 변경되었어요. 덩치가 작던 몬스터들은 살이 조금 쪄서

    조금 낮게 뜨고, 덩치 큰 몬스터들은 다이어트를 좀 해서 높게 뜰꺼에요.

 - 갑자기 높아졌던 켈베로스의 방어력이 기존 수치로 돌아왔어요.

 

[사운드] 

 - [팔라딘]의 디바인퍼니쉬먼트의 이펙트에 좀 더 은은한 사운드가 추가되었어요.

 - [보우마스터]의 레볼루셔너리발리스타에도 화살 폭발음이 추가되었어요.(펑~)

 

[스킬]

 - 화염이나 냉기 발사체에 피격당하면 그에 맞는 이펙트가 나오게 될꺼에요.

 - 높은 레벨의 버프가 걸려있다면 낮은 레벨의 버프를 써도 적용되지 않을꺼에요. 

    (좋은게 좋은거니까요.)

 - 아크로뱃 의 스파이럴 볼텍스의 데미지가 약 20% 상향 되었어요.

 - 아크로뱃의 사이클론킥의 데미지가 약 20% 상향 되었어요.

 

[스테이지 & 미션]

 - 라이노맨과 캡틴 달란트의 근거지 보스 컷신이 추가되었어요.

 - 죽은도시의 길목 파티로 마스터 클리어해도 혼자서 마스터를 클리어하는

    "무모한 도전" 미션이 클리어되던 것이 수정되었어요.

 - 침몰된 화물선의 상자들은 이제 모두 정상적으로 열릴꺼에요.

 - 스테이지 완료 후 아이템 분배 중에는 스테이지나 마을 이동이 불가능할꺼에요.

 - 피로도 없이는 켈베로스를 만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피로도 없이도 켈베를 만날 수 있어요.)

 - 죽은 도시의 길목 보스 컷신에서 보이지 않던 주인공 오거가 다시 출연하게 되었어요. 

 - [검은 대군주의 탑] 언덕 아래로 캐릭터가 빠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퀘스트]

 - 검은 대군주의 영지에서 진행하는 백장미 퀘스트는 이제 1인 퀘스트로 변경 되었어요.

 - [백장미의 정체] 퀘스트 중 공작 스튜어트가 빼앗아간 장군 더글라스의 물음표를 다시 되찾아주었어요.

 - [고대인의 주문서]의 네비게이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외딴섬에 도린을 만나는 퀘스트 종료 후에 뜨지않던 스테이지 복귀창이 뜨도록 수정했어요.

    (이제 복귀할 수 있어요.)

 - 공지로 안내드렸던 [다크엘프 텔레주] 퀘스트 포기시에 발생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기타]

 - 스테이지 입장시 파티원 로딩 중에 이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PvP 대기실에서 채팅모드가 enter 로만 바뀌던것이 space bar 로도 변경이 될꺼에요.

 - 보우마스터의 "추적자의 롱보우", "산들바람 롱보우"무기가 보이지 않는 오류와 공격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일부 일일 미션의 보상에 캐시아이템이 추가되어있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취소 되지않는 동영상에서 ESC 버튼이 작동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어요.

 - 시스템 옵션에 스킬효과 끄기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해당 옵션이 적용되면 마을에서 다른 유저들의 스킬 이펙트가 보이지 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