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4월 29일 업데이트 안내



[주요 패치 내역]

 -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몬스터들이 덜덜 떨며 경험치를 더 줄 꺼에요.

    : 던전을 클리어 하면 채널 보너스처럼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을꺼에요.

    : 경험치는 약 5% 정도 증가할꺼에요. 그러니 2차 비밀번호는 꼭 설정하도록 하세요.

 - 신규 스테이지인 [오크 습격대 거점]이 추가되었어요. (해빙의 숲에 있어요.)

    : 여기는 10~12레벨에 들어갈 수 있어요.

    : 끝판왕은 [돌격대장 고르카잠]이에요. (발음이 어려워요.)

    : 새로운 칭호와 미션도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래요.

 - 캐더락에 있는 스테이지의 사냥이 좀 더 편해졌어요.

    : 몬스터 정리를 통해서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사냥 환경이 조성되었어요.



[그래픽]

 - 덩치 큰 오우거가 다운되면 공격이 잘 안되던 부분과 함께 멋쩍어서 어색하게 일어나던 부분이 수정되었어요.

 - 콜로세움 일부 계단에서 이동이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만들었어요.

 - 콜로세움에서 상대방의 스킬이 엉뚱한 위치에서 나오는 현상을 수정하였어요.



[스킬]

 - 아크로뱃의 일부 스킬이 변경되었어요.

    : [사이클론 킥]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첫 타격들은 슈퍼아머를 좀 더 잘 파괴하도록 수정되었어요. 처음 5타는 경직력도 2배 증가했구요.

    : [블루밍킥]의 경우에는 옆에서 얼쩡대던 몬스터들도 잘 맞도록 수정되었어요.

    : 공격 중 무방비 상태였던 [이글스 디센트]는 슈퍼아머 방어력이 2배 증가했어요.

 - 보우 마스터의 일부 스킬이 변경되었어요.

    : [레피드샷]의 슈퍼아머 공격력과 방패 파괴 능력이 80% 정도 증가했어요.

    : [애로우샤워]의 화살 개수가 조금 감소했지만 지면에 닿을 때 발생하는 광역 범위가 50% 증가했어요. 그리고 특정 거대 몬스터에게 너무 많은 데미지가 들어가던 문제는 수정되었어요.



[퀘스트]

 - [길드의뢰] 도전자 모집 종료에서 퇴치해야할 구울이 10마리에서 5마리로 줄어들었어요.

 - 푸른 꽃의 수집 목표량도 5개에서 3개로 줄었구요.

 - 탱탱한 피부의 비결은 의학 기술의 발달로 10개만 있으면 탱탱한 피부를 얻게 되었어요.(기존엔 30개 였어요.)

 - 아르젠타는 보양식을 조금만 먹기로 해서 재료도 10개에서 5개만 수집하면 되구요.

 - 흩어진 부품들은 2개를 미리 찾아놔서 3개만 찾으면 될꺼에요.

 - 소서리스 돌아온 말썽꾼의 물약 보상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기타]

 - 켈베로스 네스트에서 맵에 끼이는 오류를 수정했어요.(혹시 또 끼이는 곳이 있다면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 고요한 수도원의 본당에서 1인 퀘스트 수행시 완료가 잘 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어요.

 - 봉인된 아이템 해제시 아이템 옵션이 실제 옵션과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어요.

 - 유령상태에서 멋진 영상이 나오는 경우에 불가능하던 부활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 거래소 검색창에서 인벤의 아이템을 쉬프트+왼쪽 클릭 하면 검색 옵션이 자동으로 설정되어요.

 - 피격이 되더라도 슈퍼아머가 유지되면 콤보로 인정해줘요.



[아이템(캐시)]

 -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날개 아이템이 추가되었어요.

    : 하양, 파랑, 분홍으로 총 3가지 색상이에요.

 - 반지와 귀걸이도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멋진 모델들의 워킹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