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4월 21일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드래곤 네스트 입니다.

금일 패치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주요 패치 내역]

- 캐시샵에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기념으로 워릭에게 봉인의 인장을 선물했어요. 입을 봉인했으면 좋겠어요,.)

 : 선물이 도착하면 우편이 왔을 때와 비슷한 표시가 뜰 거에요.

 : 페탈로는 선물이 불가능해요.

 

[스킬]

- 스킬 창의 선행조건을 만족하지 못한 스킬의 표시를 강화하였어요.

- 포스미러 시전 시 남던 잔상이 이제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사라질꺼에요.

- 레이즈 그라비티는 콤보가 조금 더 용이하게 수정되었어요. (파티플레이가 좀 더 용이하게 수정되었어요.)

- 덩치큰 녀석들에게 유독 맞지 않던 가이디드샷이 좀 더 잘 맞도록 수정되었어요.

- 사이클론 킥 사용 중 이글스 디센트 및 스파이럴 볼텍스의 데미지가 정상화되었어요.

(그 대신 이제 사이클론 킥 사용 중 공중에서 스파이럴 볼텍스는 사용이 불가능해요.)

 

[스테이지]

- 그늘 숲 기슭, 숲의 성역의 피로도가 오류로 인해 너무 조금 소모되던 것이 정상화되었어요.

- 습격자들의 매복지, 검은 대군주의 연병장의 경우 오류로 인해 약간 조금 소모되던 것이 정상화되었어요.

- 켈베로스 네스트 오우거 형제들이 조금 더 강력해 졌어요. (조심하세요.)

- 켈베로스의 체력이 약간 늘어났어요. (몇대 더 때려주세요.)

 

[기타]

- [혼자 만티코어를 잡은]과 [겁없는 이 인조] 미션 달성 시 전체 공지가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어요. 

  (이제 겁없는 두 사람을 확인하기 힘들꺼 같아요.)

- 추억의 멜로디 1의 [소원하다]라는 표현이 [소홀하다]로 수정되었어요.

- [Lv.8] 고블린 영감의 하소연 진행 중 고대의 신전 발굴지에서 고숙이는 등장 시 맵에 끼이는 일이 없을꺼에요.

- 일부 제작아이템 중 40%와 100% 확률 제작아이템이 똑같이 출력되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채널이 달라 파티 초대에 실패한 경우 [채널을 확인해 주세요.]라는 멘트가 나올꺼에요.

- 워리어 헬멧 중 다이아몬드처럼 분해 안 되고 버티던 아이템도 분해되도록 수정했어요.

- 이제 캐시 상점에서 HP회복 물약을 판매할 거에요. (네스트, 다크레어, 콜로세움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요.)

- 보이지 않는 몸I 퀘스트의 오타가 수정되었어요.

- 자리 비움 시 길드 명이 왼쪽으로 밀리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편지쓰기 중 한자 변환 리스트가 이중출력이 되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 길드 의뢰의 동일한 대사가 두 번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