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4월 1일 업데이트 안내


[그래픽]

- 강화이펙트의 색상이 수정될 거에요. (빨간색이 되면 미노타우르스와 투우를 하게될거에요.)

: 총 4단계로 변화할 거에요. 0~6 (없음),7~9 (약간 푸른 이펙트). 10~12 (강한 푸른 이펙트) 13~15 (빨간 이펙트)


[스킬]

- 결빙 상태 디버프에 걸렸을 때, 해제 마법이 정상적으로 작동할거에요.

[아이템]

- 메탈 티아라 시리즈와 소프트 햇 시리즈의 능력치가 정상화 될 거에요.

: 이제 메탈 티아라와 소프트 햇 기간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 3월 26일 오후 2시까지 메탈 티아라와, 소프트햇 무기한 아이템을 구매하였을 경우

4월 1일에 900페탈을 보상해 드려요. (메탈 티아라와, 소프트 햇 7일권의 가치에요.)

: 3월 26일 오후 2시까지 기간제 아이템을 구매하였을 경우 4월 1일 기준으로 7일의 기간이 연장돼요.

- 거래 중에는 아이템 봉인 UI를 띄우지 않도록 수정되었어요.

- 거래 중 서버와 접속이 종료되면서 거래 중이던 아이템이 소멸하는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악용자에게는 응징이 가해질꺼에요.)

[UI]

- 월드존에 나갔다 복귀하면 파티 정렬 목록의 조건들이 초기화 될 거에요.

- 주사위를 굴릴때 실수로 아이템 슬롯을 눌러서 창이 닫히지 않도록 수정되었어요.

- 획득 시 귀속 아이템 주사위 굴림시, 아이템 요약 정보란에 착용 제한 직업 정보가 표시될거에요.

(그림의 떡이에요.)

- 봉인이 불가능한 아이템을 봉인하려고 했을 때 출력되는 메시지가 변경되었어요.

- 튜토리얼에서 인터페이스를 감추고 마을로 들어왔을때 미니맵이 깨져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 아이템 제작 시 실제로 필요한 아이템보다 더 많은 아이템이 필요한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