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0년 3월 18일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드래곤 네스트 입니다.

금일 패치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스테이지]

- [고요한 수도원 본당]에서 미지의 공간에 생기는 클릭 아이콘을 사라지게 하였어요.

- [검은대군주의 영지]에서 미니맵에선 보이지 않던 막사가 보이게 되었어요.

- [검은대군주의 영지] 금상자가 보이지 않는 막 때문에 아이템이 나와도 먹을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했어요.

- [검은영지 수비대 거점]의 자살명소였던 돌다리 부근에 아래로 떨어지지 못하게 안전선을 그어놨어요.

- [함몰된 광산 어비스 모드 진입 시 중장 오크와 오크 폭탄광 대신 고블린이 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어요.

 

[캐릭터]

- 7레벨의 건강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어요.(이제 8레벨이 되어도 건강이 나빠지지 않을꺼에요.)

- 자동 달리기 중이거나 앉아있을 때 채팅으로는 제스처가 발동되지 않을꺼에요. (퀵슬롯을 이용해 주세요.)

- 클레릭 에픽 무기(곰의 라르고프레일)를 들고 휘두를때 움직이는 모션을 정상화 시켰어요.

- 클레릭 32레벨의 매직 메이스가 전부 까맣게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했어요. (이제 블링블링 빛나요.)

- 아처-아크로뱃 스킬 중 에어워크와 이글스 디센트를 사용하는 중에 피격당하면 공중에 떠오르는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몬스터]

- 강 하류 페허에서 등장하는 리자드맨 블루는 이벤트 몬스터 답게 불사신이 되었어요.

- 칵퉤꽃들의 이름이 다양해졌고 칵퉤꽃 스키티쏜즈 침의 중독 데미지가 반으로 줄었어요.(자일리톨 씹었어요.)

- [페광 중장 오크]와 [오크 폭탄 전문가 눔하르크]는 슈퍼아머 방어력이 감소했어요.(오크들의 수난시대에요.)

- [가고일의 플레임 윙]의 화염구의 데미지가 반으로 감소했어요. 화염공격에 화상 데미지도 조금 감소했어요.

- [함몰된 광산 어비스 모드]에서 가명으로 살아왔던 몬스터들에게 본명을 찾아줬어요.

   (오크 블랙2 ㅡ> 고블린 레드), (오크 그레이 ㅡ>오크 블랙2)

- 원거리 공격을 받지 않던 [라미아]의 좋은 시절은 다 지나갔어요. (원거리 공격이 아주 잘 들어갈꺼에요.)

- 레이스 몬스터의 초상화에 레이스 몬스터의 이마만 나오던 문제가 해결 되었어요.

 

[퀘스트&미션]

- [기억]퀘스트에서 미니맵에 나오던 있지도 않은 게이트를 지워버렸어요. (1과 2분의 1게이트 였나봐요.)

- [왕성 근위병 조이]에게서 삭제된 퀘스트가 연결되던 현상을 수정했어요.

- [비전의 오브2]에서 세실리아의 위치를 허위로 알려주던 네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 시켰어요.

   그랬더니 [흩어진 단서]의 가드 티모시의 위치까지 찾아내게 되었어요.

- 일일 미션[검은 광산의 보스 처치]가 눔사크로 적혀있던걸 눔하르크로 수정하였어요.

   (보스가 되고픈 눔사크의 짓이었어요.)

- 카타콤 집회장을 마스터 이하의 난이도로 클리어 하는 경우 [전투의 기본은 힘Ⅱ]퀘스트가

   진행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 (퀘스트 포기 후 재습득 하시면 수정된 내용이 적용될꺼에요.)

- [강 하류 폐허] 스테이지에서 보스가 도망가기 전에 부하들을 다 죽여도 닫힌 문은 열릴꺼에요.

   (자동문으로 바꿨어요.)

- [외딴섬]을 무적으로 완료하던 오류가 수정되었어요.(유령 상태로도 보스방에 갈 수 없을꺼에요.)

- [검은영지 수비대 거점]에서는 챔피언 몬스터가 남아있으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되지 않을꺼에요.  

[스킬]

- 스킬 정보 메시지(툴팁이라고 하죠.)에 재사용시간이 소수점 한자리까지 나올꺼에요.

 

[기타]

- 인벤토리 보유 금액 표시 UI의 위치가 살짝 수정되었어요.